2024-04-26 17:40 (금)
센스톤, swIDch Auth SDK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센스톤, swIDch Auth SDK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3.17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인증보안 LAB 센스톤(대표 유창훈)이 swIDch Auth SDK 출시를 기념하며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센스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swIDch Auth SDK 출시 기념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공유 URL과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총 300명(네이버 블로그 150명, 페이스북 15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9일 센스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 블로그 및 페이스북 등 개인 SNS 계정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채널별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센스톤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센스톤은 지난 3일 인증보안 기술의 보편화를 선언하며 올인원 인증보안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툴인 ‘swIDch Auth SDK’를 출시했다.

센스톤의 ‘swIDch Auth SDK’는 강력한 3대 인증보안 기능을 모두 갖춘 개발 툴 키트로, ◇생체인증 국제표준 인증 기술을 적용한 FIDO 간편인증 ◇모바일로 간편한 인증 mOTP ◇단방향 다이내믹 인증 OTAC 로그인 등 다양한 인증을 동시에 제공한다.

한편 swIDch Auth SDK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센스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시큐 무료 보안 웨비나 초청 (3월)

① MDR 서비스 웨비나 무료등록: 무료참관등록 클릭
-2021년 3월 18일 오후 2시~3시 개최

② EDR 솔루션 웨비나 무료등록: 무료참관등록 클릭
-2021년 3월 29일 오후 2시~3시 개최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