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29일 2시 개최 | 사전 등록

최근 EDR(Endpoint Detection and Response) 솔루션이 각광을 받고 있으나 숙련된 보안기술 및 전담 인력을 갖지 않은 기업에서는 이를 검토하거나 도입, 운영하기가 현실적으로 부담스럽습니다. EDR을 구축 및 운영하기 위해 EDR이 제공하는 데이터를 분석해 대응할 수 있는 전담 SOC 조직은 물론, Sandbox, SIEM 등의 추가 연계 솔루션을 구축/운영하여야 하는 인적/물적 부담을 갖게 됩니다.

전문적인 보안대응 기술 및 전담팀이 없더라도 EDR 솔루션을 구축하고 손쉽게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카스퍼스키와 함께 그 해법을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2021년 3월 29일 오후 2시~3시 (사회: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시간 주제 발표자 강연자료 다운로드
14:00~15:00 ■ 쉽고 빠른 통합 EDR 전략
■ 단일 솔루션으로 ATP, 랜섬웨어, 피싱 공격 대응 방안
■ 통합 엔드포인트 보안 전략
강민석 이사
(카스퍼스키 코리아)
download

강연자 소개

강민석 카스퍼스키 코리아 이사

강민석 이사는 20년 이상 정보보호 분야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유수의 글로벌 벤더에서 정보보호 기술 업무를 수행해 왔습니다. 엔드포인트 보안부터 네트워크 보안까지 폭넓은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카스퍼스키의 SMB 솔루션에서부터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한국에서의 정보보호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설문

설문 링크
Click
경품
웨비나 종료 후 설문 응답을 제출해 주시면 5분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 케이크 세트를 드립니다.

설문 응답자 경품

<설문지 응답>과 <좋은 질문>을 해 주신 분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아래 경품을 드립니다. (사전등록자에 한정)

설문 응답자 중 5분

스타벅스 커피&케이크 세트

좋은 질문자 중 10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웨비나 참여방법

◈사전등록 → 이메일로 접속링크 받기 → 웨비나 개최일에 접속링크 클릭후 참여 → 설문지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