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8 02:30 (금)
‘유르테’ 베이크아웃볼과 피톤치드오일, 실내방향제 보다 확실한 냄새제거
상태바
‘유르테’ 베이크아웃볼과 피톤치드오일, 실내방향제 보다 확실한 냄새제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방향제를 선택하는 이유로 집 안에 향을 내거나, 집 안의 냄새를 제거하는 용도로 꼽고 있다. 하지만 실내방향제는 향으로 냄새를 가릴 뿐 냄새제거 효과를 볼 수 없다. 집안냄새제거를 하려면 냄새의 원인을 흡착하는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유르테에서 출시한 베이크아웃볼은 각종 실내 냄새와 유해물질을 흡착해 새집증후군의 포름알데히드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새아파트에서는 페인트냄새, 새가구냄새 속에 포름알데히드라는 유해물질이 배출되어 지속적으로 노출되었을 때 건강에 위협이 되고 있다.

베이크아웃볼은 새아파트냄새제거는 물론 페인트냄새제거, 곰팡이냄새제거, 아파트화장실담배냄새, 새차증후군 제거로 활용할 수 있다. 한가지 체크할 것은 인체에 유해한 물질이 들어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베이크아웃볼은 세라믹 소재를 가공해 만든 제품으로 화학물질 불검출 검사를 통과한 친환경 제품이다. 

실내 환기가 어려워지면서 공기를 오염시키는 물질로는 새차증후군, 페인트냄새, 화장실냄새, 화장실지린내, 아파트화장실담배냄새와 미세먼지, 이불진드기, 곰팡이 등이 있다. 새아파트냄새제거 제품으로 베이크아웃볼을 사용해 페인트냄새제거, 옷장방향제 등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를 예방까지 가능하다.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는 온도 변화나 공기 오염으로 인한 환경적 요인으로 발병할 수 있으며, 비염 환자의 경우 집먼지알레르기를 가지고 있을 확률이 더욱 높다. 집안의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으로 공기청정기나 야자활성탄, 새집증후군식물 등이 있으며, 새집증후군식물의 경우 피톤치드를 배출해 집안에 냄새제거, 공기정화 효과를 볼 수 있다.

유르테 베이크아웃볼은 재사용이 가능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며, 편백나무오일 함유로 공기중의 유해물질을 중화시키는 효과와 쾌쾌한 냄새변화를 체크할 수 있다. 편백나무오일과 물을 섞어 피톤치드 스프레이로 탈취, 살균, 항균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불과 베개에 뿌려주면 이불진드기 퇴치 효과로 집먼지진드기알레르기를 예방할 수 있다. 

유르테에서는 신제품 화장실냄새제거볼을 출시해 화장실청소 후에도 남아있는 냄새의 원인을 흡착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 이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은 유르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