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20 (일)
가비아 1분 설치 서버호스팅, 영화 ‘쥬라기 월드’ 예매권 이벤트
상태바
가비아 1분 설치 서버호스팅, 영화 ‘쥬라기 월드’ 예매권 이벤트
  • 길민권
  • 승인 2015.06.16 09: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D 서버 신청하는 선착순 50명에 2매씩 증정
IT 서비스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1분 설치 서버호스팅’ 서비스 신청 시 영화 ‘쥬라기 월드’ 예매권을 증정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트업이 가장 많이 선택한 SSD 서버’라는 테마로, SSD 서버를 신청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쥬라기 월드’ 예매권을 2매씩 제공한다.
 
1분 설치 서버호스팅은 지난 2월 런칭한 이래 약 800% 이상의 월별 누적 판매율을 달성한 상품이다. 가비아는 스타트업에서 게임 개발, 애플리케이션 테스트 등을 위해 신청한 비율이 높다고 설명했다.
 
유지 및 관리 비용이 없고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무약정 서비스이므로,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에 적합하다. SSD 서버와 상면, 10Mbps 회선 사용료가 1일 2,660원 선이다.
 
특히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진행한 결과, 저렴한 조립 서버가 아닌 정품 서버인 점이 주요한 강점으로 뽑혔다. 현재 1분 설치 서버호스팅은 HP DL320G8 SSD 정품 서버만을 사용한다.
 
한편 안정성과 신뢰도를 중요하게 고려하는 서버 사용자를 위해 국가 정보원의 인증을 받은 방화벽도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영화예매권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가비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 시 개별 연락한다.
 
가비아 서버호스팅팀 백승한 팀장은 “기본 IT 인프라인 서버를 부담 없이 이용하면서 자원과 비용을 사업에 집중할 수 있다“면서 안정적인 정품 SSD 서버에 관심 있는 고객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