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6 14:10 (토)
부산대 밀론&필라테스라운지, 내달 8일 자격증 교육 과정 사전등록 혜택 제공
상태바
부산대 밀론&필라테스라운지, 내달 8일 자격증 교육 과정 사전등록 혜택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20 12: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라테스 자격증 교육 과정 등록 시 5개월 무상 개인 레슨 및 피트니스클럽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부산 금정구 장전동 소재 부산대 밀론&필라테스라운지는 오는 2월 7일까지 필라테스 자격증 교육 과정 '더필라테스웍스 필라테스 자격증반'에 참여할 15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월 8일 본격적인 교육이 시작되는 가운데 사전 등록 수강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자격증반은 4~5개월의 교육 과정으로 다양한 티칭 스킬은 물론 핸즈온, 교육생 상호 피드백 등이 다채롭게 이뤄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필라테스에 관한 이론적, 기술적 스킬은 물론 필라테스 현장 지도자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견인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산대 밀론&필라테스라운지는 굴지의 필라테스 기구 브랜드인 'PEAK PILATES'사의 기구를 도입해 사용하고 있다. 클래식 필라테스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정통 필라테스 교육 과정을 수료하는데 커다란 역할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미국 PMA(Pilates Method Alliance) 자격을 갖춘 이지혜 원장이 직접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지혜 원장은 전 세계 필라테스 협회 중 가장 권위 있는 미국 PMA 자격 소지자이자 10년 이상의 필라테스 경력을 보유한 베테랑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수많은 필라테스 인재를 양성하며 업계 내 명 강사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번 교육 과정에 참여하는 수강생의 경우 매트,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 교재 제공 및 5개월 헬스장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5개월 간 무료 1:1 레슨 및 무료 그룹 레슨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자격증 취득 후 다양한 워크샵을 제공한다. 국제 PMA 자격 소지자, 추천서 보유자, 성적우수자는 인턴으로 채택될 수 있다.

이지혜 원장은 "교육은 양보다는 질, 무엇을 어떻게 가르치는지 여부가 중요한 핵심인데 동작만 가르치는 일률적인 방식에서 탈피하여 어렵지 않으나 해당 동작을 어떻게 느끼고 몸을 어떤 노하우로 활용해야 하는지, 자격증 취득 후에도 회원들을 꾸준히 케어하고 있다. 가르친다."며 "교육 시간 외에 강사의 자질과 윤리규범 등을 제공하여 인성 및 실력을 갖춘 필라테스 강사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