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40 (토)
대구가구단지 인근 ‘디바쎄(DIBASE)’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설날맞이 할인 이벤트 소식
상태바
대구가구단지 인근 ‘디바쎄(DIBASE)’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설날맞이 할인 이벤트 소식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8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일반적인 가죽소파나 패브릭원단 제품들 외에 친환경적이면서도 만족도 높은 기능성을 자랑하고 있는 이스라엘 임팔라쇼파 ‘디바쎄(DIBASE)’가 주목받고 있다.

포항우현더힐, 두호sk뷰푸르지오, 장성푸르지오, 안동코오롱하늘채, 죽전역인터블고라비다 인근 대구가구할인매장, 경산가구, 대구가구단지, 구미가구로 유명한 ‘디바쎄소파’에서는 브랜드런칭과 설날을 맞아 임팔라소파, 패브릭쇼파, 쇼파추천을 포함한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2020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한다.

이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패브릭은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원단으로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는 이스라엘 원단이 사용되었다. 럭셔리한 프리미엄 패브릭이라 다른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비교해봐도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다. 고양이소파, 강아지소파로도 유명하다. 친환경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다양한 패브릭쇼파, 임팔라소파, 구미가구, 경산가구를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으로 전시하고 있어 인근 포항우현더힐, 두호sk뷰푸르지오, 장성푸르지오, 안동코오롱하늘채, 죽전역인터블고라비다 등 입주가구, 이사가구 장만을 준비중인 있는 인근 입주민들과 예비 신혼부부에게 관심이 뜨겁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일자형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소파, 모듈형, 풀코너형으로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이 브랜드 제품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대구가구할인매장, 대구가구단지 인근 구미가구단지에 위치한 구미점 쇼룸과 용인가구단지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