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0 18:35 (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객관적인 침대 선택법 제안해
상태바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스마트바이, 객관적인 침대 선택법 제안해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8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과 이사 시즌이 다가오면서 가성비 좋은 침대를 선택하려는 소비자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최근 침대 품목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은 바로 미국 수입매트리스인데 가성비와 라돈 등의 유해물질에서 안전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중에는 워낙 다양한 브랜드가 출시되어 있어 어떤 침대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잦다.

이에 10개 이상의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 중인 스마트바이에서는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해 인기를 얻고 있다. 해당 테스트는 브랜드나 가격을 오픈하지 않고 체형이나 수면 습관에 맞춰 개별적인 상담이 진행되어 보다 객관적으로 침대를 선택할 수 있다.

전시장에는 시중에서 유명한 USA 씰리나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을 비롯해 10개 이상의 브랜드가 전시되어 있어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모든 제품이 미국 CertiPUR-US 인증을 완료해 라돈은 물론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 성분에서 안전하다. 해당 업체는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라고 해서 해당 인증이 모두 완료된 것은 아님으로 확인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SMARTBUY 관계자는 "자사는 주문 후 생산과정을 통해 2달 이내에 제조된 최신 상품만을 제공하고 있다"며 "미국 현지에서는 100일 사용후에도 반품이 가능한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최신 일자의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혀왔다.

한편 이 곳은 USA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최저가 이벤트와 전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직구보다 저렴하게 이용하도록 공동구매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지점을 통한 문의나 공식 카페를 통해서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