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30 (금)
송도 진출한 인계동 리조트휘트니스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체력단련장 부문 대상 수상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송도 진출한 인계동 리조트휘트니스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체력단련장 부문 대상 수상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14: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력단련을 위한 헬스와 휴식공간을 융합한 신개념 다목적 휘트니스센터 수원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가 2019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서비스업/체력단련장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뽑아 수상하는 상이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인계동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 측은 수상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인계동pt ‘리조트휘트니스’는 다양한 GX와 운동 프로그램을 개발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운동의 즐거움을 깨달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느끼기 어려운 현대인들이 ‘리조트휘트니스’를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힐링존과 릴렉스존을 구성해 두었다. 

‘재미있게 운동하거나 편안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휘트니스센터의 개념을 바꾸고 있는 판교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는 해외 GX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시설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프리미엄 인테리어는 물론, 체계적인 1대1 맞춤형PT도 가능한 ‘리조트휘트니스’는 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조트휘트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조트휘트니스는 이러한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족시켜 왔으며 전 지역으로 판교헬스장&판교필라테스, 서판교필라테스, 운중동필라테스 프로그램 등으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판교지점이 위치해 있으며, 송도 필라테스, 송도 헬스장, 송도 요가 지점으로 위치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국 다양한 지역에 위치해 누구나 힐링을 하고 프리미엄 시설 등을 구비되어 있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헬스장으로 알려져 있다.

송도헬스장 ‘리조트휘트니스’는 전국 6개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정직원 4대보험 보장, 높은 수준의 급여 등 직원 복지에도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