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40 (금)
360 시큐리티 “모바일 쇼핑족이라면 보안 기능 갖춘 백신 설치 필수”
상태바
360 시큐리티 “모바일 쇼핑족이라면 보안 기능 갖춘 백신 설치 필수”
  • 길민권
  • 승인 2015.06.11 16: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치 한번에 바이러스 점검 관리 가능한 모바일 백신 360 시큐리티
회사원 박희정(30, 여)씨는 최근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어플리케이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매일매일 운동량을 기록 및 분석하고 체중관리에 도움이 되는 식단 정보도 제공받는다. 매번 실패하던 몸매관리지만 스마트폰 어플 덕분에 올 여름에는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이어가는 중이다.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스마트한 방법으로 상황에 따라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이션(이하 어플) 활용이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폰과 함께 생활하는 현대인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이러한 어플 중 자신에게 딱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최적화'를 우선 고려해야 한다.
 
최적화란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사양에 적합하게 설계된 '시스템 최적화'를 가리킨다. 최근 선보이는 어플의 경우 각종 OS 특징에 맞게 제작,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최적화 상태를 자동으로 유지한다.   
 
이와 더불어 가장 중요한 것이 각 사용자 입장을 고려한 '상황별 최적화'다. 생활습관이나 사용환경, 원하는 목적에 따라 어플을 선별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모바일 쇼핑족이라면 스마트폰 속 정보를 노리는 해커의 공격을 예방하기 위해 결제 시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전용 백신 사용을 습관화 해야 한다. 이로 인해 모바일 쇼핑족 사이에서 안전한 스마트폰 사용을 돕는 '360 시큐리티'가 필수 어플로 손꼽히고 있다. 
 
전 세계 2억 명의 안드로이드 OS 사용자가 선택한 모바일 백신 '360 시큐리티'는 스마트폰을 더욱 빠르고 깨끗하게 관리하는 '최적화'(Optimization) 기능과 악성코드 감염을 막는 '보안'(Security) 기능이 돋보이는 어플이다.
 
특히, '360 시큐리티'는 안전한 모바일 쇼핑을 위해 한층 강화된 보안 서비스를 제공, 외부에서 침입하는 바이러스와 악성코드로부터 스마트폰을 실시간으로 보호한다. 간편한 쇼핑을 위해 스마트폰에 저장해 둔 개인정보와 금융 거래 내역을 보호하기 위해 안성맞춤이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한 인터페이스로 구성, 터치 한번에 감염된 바이러스 점검 및 치료도 가능해 사용자 친화적인 어플로 주목 받고 있다.
 
미국, 유럽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IT 시장에서 신뢰도 높은 모바일 백신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한국어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해 국내에서도 500만에 가까운 다운로드를 기록 중이다.  
 
자전거를 즐겨 타는 라이딩족에게는 스마트폰으로 이동 거리부터 운동효과 정보까지 맞춤 제공 하는 어플이 제격이다.
 
블루로드는 음료 브랜드로 유명한 포카리스웨트의 동아오츠카가 선보인 자전거 전용 어플이다. 전문가와 초보자 모두 손쉽게 사용 가능한 이 어플은 주행속도·주행거리·GPS위치 제공해 안전한 자전거 이용을 돕는다. 또한 칼로리 계산, GPS 드로잉 등 다양한 기록저장 서비스로 구성돼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GPS 드로잉은 이동한 경로를 지도상에 표시, 도시를 도화지 삼아 스마트폰과 자전거를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신개념 기법으로 보다 유쾌한 자전거 라이딩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에코 드라이브'가 새로운 드라이빙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운전 스타일 교정을 통해 연료 절약은 물론 자신의 운전 습관을 개선하고 싶다면 기아 자동차의 '에코 드라이브'를 사용해보자.
 
'에코 드라이브 텀블'은 운전자의 주행습관을 관리하는 '에코 드라이빙 매니저' 기능과 블랙 박스 기능을 지원한다. 주요 기능인 '에코 드라이빙 매니저'는 급감속, 급가속 시 기아차 캐릭터가 경고 음성 안내 및 신호음을 내서 운전자에게 주의를 주고 운전 종료 후에는 주행 결과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늘의 운전 미션은 물론 주행 기록에 대한 성적 관리 및 주행 그래프, 랭킹 등을 통해 전문적인 운전 진단 및 평가를 제공해 운전자의 즐거운 드라이빙을 도와 사용자의 눈길을 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