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7 10:30 (토)
보청기 전문 브랜드 화성 굿모닝보청기, 2019년 최우수 센터로 선정
상태바
보청기 전문 브랜드 화성 굿모닝보청기, 2019년 최우수 센터로 선정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6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모닝보청기 화성센터가 지난 2020년 1월 11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열린 굿모닝보청기 신년회에서 최우수센터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전국 120개 지점이 있는 ‘국내 최대 보청기 전문가 그룹’ 굿모닝보청기는 매년 전국 센터들의 서비스 품질, 고객만족도, 매출, 사회 공헌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우수센터와 최우수센터를 선정하고 있다. 굿모닝보청기 화성센터는 2017년, 2018년 연속 우수센터 선정에 이어, 2019년도에는 전국 최우수 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난청 및 보청기 전문 유튜버 ‘지니히어링’으로 알려진 안덕진 원장은 미국 스타키 그룹 굿모닝보청기 교육/마케팅 팀장으로 오랜 시간 근무하였고, 150개 이상의 보청기 전문센터를 교육하고 컨설팅 했던 이력이 있으며, 보청기 전문가 사이에서도 최고의 전문가로 손꼽힌다.

 

지난 2017년도 굿모닝보청기 화성센터를 개원하여 (사) 대한노인회 화성시 지회, 화성 보훈단체협의회, 장애인 단체 등에게 꾸준한 후원과 보청기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저소득 국가의 보청기 및 의료지원 사업에도 힘쓰고 있다.

 

120개 센터 중 최우수센터를 수상한 안덕진 원장은 “최우수센터를 위해서는 첨단 검사 장비, 폭넓은 임상 경험, 우수한 제품 등을 수반해야 하는 것은 사실 기본입니다. 이러한 것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빠르게 고객의 니즈에 응대하는 것이며, 이는 화성 권역 전체를 구석구석 다니시며, 꼼꼼하게 고객분들을 케어하고 관리해주신 저희 네 분의 선생님들 때문에 가능한 것이었습니다”고 전했다.

 

굿모닝보청기 화성센터는 보청기 착용자들이 거의 노령층이기 때문에, 거동이 불편한 고객들의 보청기 착용 간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출장 전문의 세 명의 보청기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하여 보청기 착용간 한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집중 방문 케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안덕진 원장은 “화성 전역 어디든 연락 주시면 가급적 당일, 적어도 다음날에는 방문 상담 및 케어, 사후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으며, 또한 “보청기는 단순히 구입해서 쓰는 전자제품 같은 기기가 아닙니다. 변동성이 있는 개개인의 청력과 성향에 보청기를 맞추기 위해서는 보청기 구입 후에도 꾸준한 검사와 사후관리가 필수입니다. 굿모닝보청기 모 회사인 스타키는 전 세계에 지점이 있고, 전 세계 어디서나 케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제가 속해 있는 전문가 그룹인 굿모닝보청기는 국내 최대의 전국 지점망으로 전국 어디를 가시던 편안한 사후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화성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화성 권역에 계신 고객분들이 사후관리를 받는데 한치의 불편함이 없도록, 화성 권역 내에서 더욱더 빠르고 꼼꼼한 사후관리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저의 목표입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청기 업계 유일 (사) 대한노인회와 협약 중인 굿모닝보청기는 청각장애 등급을 통한 정부 지원 보청기 캠페인을 운영 중이며, 보청기 정부 지원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하여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