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9 00:30 (목)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크리스천 성혼서비스···“믿음 안에서 만남 주선”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크리스천 성혼서비스···“믿음 안에서 만남 주선”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7 2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실한 크리스천에게 ‘결혼’이란 영적으로 중요한 일이기도 하다. 성경에서는 결혼이 개인의 선택이 아닌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며 가장 먼저 세우신 중요한 삶의 원리라고 가르치고 있다.

하지만 같은 종교적 신념을 가진 사람이면서 자신이 평소 생각하던 내·외적 기준에 맞는 사람을 만나는 일은 상당히 어려운 일이다. 기독교인들은 주로 다니는 교회 혹은 각종 세미나, 선교활동, 모임 등에서 이성을 찾곤 하지만, 여기서도 이상형을 만날 확률은 희박하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크리스천 결혼정보회사의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자신과 같은 신앙심과 외적 스타일, 가족 관계나 직업, 성격, 성향 등의 보이지 않는 기준까지도 부합하는 상대를 만나기 위해서다.

이러한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기독교 회원들에게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진행하며 수많은 크리스찬 회원들의 성혼을 돕고 있다.

김옥근 대표가 이끄는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모든 직원의 90% 이상이 크리스천으로 이뤄진 크리스천 기업으로, 매주 화요일 전 직원이 함께 예배를 드리는 등 하나님의 주권 아래 성경적 경영원리를 실천하며 기도와 간구를 통한 만남을 주선한다.

현재 엔노블에는 수준 높은 조건을 충족하며 신실한 믿음을 가진 많은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크리스천 담당 커플매니저가 상담 및 세심한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엔노블 김옥근 대표는 “엔노블은 이웃사랑과 복음전파를 위해 사회적, 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결혼정보회사”라며 “앞으로도 그리스도의 축복이 충만한 작은 교회되는 가정을 세우는 일에 영광과 자부심을 갖고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크리스찬 성혼서비스 외에도 명문가 및 사회지도층, 전문직, 대기업 직장인, 스페셜 재혼, 교포, 자녀 결혼 등 모든 결혼정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국내 1세대 결혼정보회사다.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결혼정보회사 후기 등 더욱 자세한 정보는 엔노블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