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2:22 (화)
차밍에이전시, 전문적인 예식도우미팀 구성으로 신뢰도 높여
상태바
차밍에이전시, 전문적인 예식도우미팀 구성으로 신뢰도 높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8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식은 많은 사람들의 축복과 환호 속에서 진행되며, 결혼식의 완성도는 그 안에서 어떤 서비스를 제공받는 지에 따라서 달라지게 된다. 대부분의 신랑 신부는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는 날인 만큼 작은 실수도 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을 한다. 한 번의 실수로 인해 축하해주러 온 하객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예식을 자연스럽게 진행할 수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풍부한 결혼식을 만들어주는 예식대행전문 업체를 찾는 신랑 신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예비 신랑 신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웨딩전문 업체 ‘차밍에이전시’는 결혼식 내에서 진행하는 예식 도우미 팀, 웨딩홀 관리 및 안내해주는 팀, 전문 사회자, 현악 3중주 팀을 꾸려 예식을 전문적으로 돕고 있다.

 

특히 철저한 검증을 통해 선발한 팀장 급들에게는 올바른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어 좀 더 전문적이며, 상황 대처 능력이 있는 팀장들을 배출해낸다. 예식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도우미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실무 팀장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진행하며 돌발 상황들에 잘 대처한다는 장점이 있다.

 

차밍에이전시의 전문 사회자 팀은 신랑 신부가 차분한 예식, 편안한 예식, 그리고 재미있는 예식 등 취향에 맞게 사회자를 선택할 수 있다. 차밍에이전시 관계자는 “결혼식은 사회자의 진행에 따라서도 분위기가 많이 바뀔 수 있으므로 사회자 역시 중요하다”며, “차밍에이전시의 전문 사회자는 전반적인 예식을 이끌어 나가면서 호응을 유도하고 관객들이 더욱 집중할 수 있게 만드는 능력을 갖춰 신랑 신부가 더 주목받을 수 있게 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현악 3중주 팀은 고풍적인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핵심적인 팀으로서 신랑 신부의 입장뿐만 아니라 소리의 빈 공간이 있을 때 어색하지 않게 연주한다. 신랑 신부 및 혼주와 하객까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예식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예식을 진행했던 부부들에게 매우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차밍에이전시 측은 “많은 웨딩홀에서 직원을 대충 뽑고 짧은 교육을 거쳐 실전에 바로 투입하여 웨딩홀의 분위기를 망치는 경우들이 간혹 있다. 결혼식을 앞두고 예식도우미대행 업체를 찾고 있다면 즐거운 결혼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셉트를 연출할 수 있고, 풍부한 경험이 있는 곳을 선택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차밍 에이전시는 사람을 뽑는 선발 기준에서 나이부터 외모, 책임감과 매너, 그리고 성격 등 서비스업을 할 때 필요한 덕목들을 보다 기준 높게 설정하여 팀원을 고용하고 있다. 더불어 전문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충분히 트레이닝 된 직원들을 현장에 투입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