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6:15 (화)
IT 전문가와 개발자 대상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더 투어’ 개최
상태바
IT 전문가와 개발자 대상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더 투어’ 개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1.16 12: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기술 강의, 핸즈온 세션 등 150여 개 세션 마련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1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IT 전문가와 관리자, 개발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더 투어(Microsoft Ignite The Tour)’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더 투어’는 개발자와 IT 실무자들을 위해 한국을 포함한 20여 개국 30개의 주요 도시에서도 연례로 진행되는 행사다. 한국의 경우 지난해 성황리에 투어를 마쳤으며, 올해로 2회째 행사가 개최된다.

예년보다 더욱 큰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350명 이상의 마이크로소프트 엔지니어 및 IT 전문가들이 참석해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제품인 애저를 비롯한 클라우드 개발, 데이터, IT기술 등을 한국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전달한다. 클라우드 기술 강의, 핸즈온 세션 등을 포함한 150여 개의 세션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고, 10여 개의 파트너 부스 전시 및 네트워킹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및 업계 전문가들과 교류도 나눌 수 있다.

교육과정은 ◇애저 기초과정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개발 ◇윈도우와 오피스 배포 및 관리 ◇AI 개발자 가이드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통합 개발 ◇다이나믹365 기초 과정 ◇누구나 할 수 있는 코딩 없이 앱 개발 및 모던화 하기 ◇파워 플랫폼 솔루션 ◇IT 관리자를 위한 클라우드에서의 생산성 관리 가이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로의 여정 ◇클라우드 운영 관리 ◇조직의 컴플라이언스 요구사항 만족시키기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API 클라우드로 이전하기 ◇최신 운영 사례를 통해 안정성 향상 방법 알아보기 ◇서버 인프라 마이그레이션 ◇기업의 보안 강화로 구성된다.

또한, 참가자들에게는 행사 이후 이메일을 통해 애저의 개념 및 서비스, 규정준수 등을 다루는 애저 AZ900(Microsoft Azure AZ900)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무료 바우처를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유현경 상무는 “이번 행사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의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국내 IT전문가들이 단순한 기술 도입을 넘어 기업 고유의 것으로 내재화하는 ‘테크 인텐시티’를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더 투어’는 현장에서 직접 등록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20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안내]

-주최: 데일리시큐

-후원: 정부 유관기관

-참관객: 공공•금융•기업CISO, CSO, CPO 및 정보보안 담당자 및 보안연구가 등 300명

-일시: 2020년 2월 5일 수요일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지하1층 대회의실

-참관비용: 11만원(VAT 포함)

-교육이수: 7시간 정보보호 교육 이수 가능(정부/공공/일반기업 보안실무자)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