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25 (금)
대전 인테리어 업체 ‘홈스타일큐 대전동구점’ 주거·상업 공간 리모델링 시공 사례로 주목
상태바
대전 인테리어 업체 ‘홈스타일큐 대전동구점’ 주거·상업 공간 리모델링 시공 사례로 주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7: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21세기 현대사회는 1~2인 주거 인구가 늘어나고 온라인 매체, SNS의 발달 그리고 ‘소확행’, ‘힐링’ 등의 키워드가 사회를 이끌어가는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공간에 대한 인식도 달라졌다. 

집만 하더라도 단순히 의식주를 해결하기 위한 베이스캠프로서의 기능을 넘어 이제는 취향과 개인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특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려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월세, 전세, 자가 등 거주지의 소유 여부와 무관하게 잠깐 살게 되더라도 아늑하고 예쁜 곳에서 거주하고 싶다는 젊은 층들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상업 공간도 마찬가지다. 음식 맛으로만 승부수를 던졌던 과거도 있었지만 최근에는 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예쁘지 않다면 손님을 끌기가 어려운 것이 실정이다.

셀프인테리어, DIY 등의 자발적인 인테리어에 나서는 이들도 그만큼 많아졌지만 사실 인테리어는 전문가의 손길이 필수적이다. 의욕만 앞섰다가 배선, 배관을 건드려 집 전체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것은 물론 하나하나 고쳐 나가는 과정에서 배보다 배꼽이 더 커지는 경우도 많다.

대전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서비스 업체 ‘홈스타일큐 대전동구점’은 트렌드와 기업, 개인의 이미지에 맞는 공간을 현실화해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전 인테리어 업체 가운데서도 합리적인 예산 내에서 실용적인 무드와 트렌디함을 두루 고려한 시공을 해주는 것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시공 범위도 가정집부터 카페, 음식점, 필라테스 학원 등 업종을 불문하고 다양하게 다루고 있다.

대전 리모델링 업체를 선정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기존 구조물을 새롭게 재단장 하더라도 건물 자체의 노후화나 손상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점 그리고 유행과 시대가 바뀌더라도 변함없는 가치를 전해줄 수 있는 디자인을 제시하는지에 달려 있다. 

‘홈스타일큐 대전동구점’ 관계자는 “최대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세련되지만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은 디자인이 본 업체의 강점이라 생각한다. 또한 다년간의 시공 경험과 다수의 성공 사례를 통해 만족도 높은 자양동인테리어를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