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9 19:55 (일)
ASG와 한국실버샤인기술, SMB위한 오피스 파일 백업 패키지 출시
상태바
ASG와 한국실버샤인기술, SMB위한 오피스 파일 백업 패키지 출시
  • 길민권
  • 승인 2015.06.02 12: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업 솔루션과 스토리지 결합, 20~100명 규모의 기업이나 기관에게 효율적
솔루션 업체인 ASG소프트웨어솔루션즈(지사장 박종민)와 스토리지 전문기업인 한국실버샤인기술(지사장 박철)은 중소기업을 위한 오피스파일 백업 패키지를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20~100명 규모의 기업(SMB)이나 기관에게 가장 효율적인 오피스파일 CDP 백업 패키지이다. 즉, 유저당 500GB 정도의 백업 공간과 ASG의 CDP (지속데이터보호, Continuous Data Protection) 백업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외장형 스토리지를 이용해 안정적인 데이터 보호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CDP 백업 및 복구가 용이해 인원이나 조직 변경 시 업무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ASG소프트웨어솔루션즈의 박종민 지사장은 “한정된 예산과 인력으로 시스템을 운영해야 하는 국내 중소기업 및 기관들은 안정적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의 백업 솔루션이 필요한데, 이번 프로모션 패키지는 안정적인 데이터 백업 환경을 구축하는데 있어 가격대비 최적의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여 6월부터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기업들은 ASG의 백업 솔루션과 한국실버샤인기술의 인포트렌드 스토리지가 결합된 제품을 시장 가격의 60% 수준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
 
한국실버샤인기술의 박철 지사장은 “CDP 기능에 스토리지를 더한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이 크게 주목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