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30 (토)
로맨틱한 프라이빗 결혼식을 원한다면, 수원예식장 ‘더아리엘’
상태바
로맨틱한 프라이빗 결혼식을 원한다면, 수원예식장 ‘더아리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09: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앞두고 있는 지금, 본격적인 결혼 시즌이 돌아오게 되면서 결혼을 준비하는 다양한 예비 신랑, 신부들의 마음도 덩달아 분주해지고 있다. 이에 자유로우면서 우아함을 겸비한 수원웨딩홀 더아리엘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 맞춤형 웨딩 진행이 가능하여 수원 지역의 예비 부부들의 추천 웨딩홀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품격 있는 웨딩을 완성해주는 수원예식장 더아리엘의 1층 건벤션홀은 화려한 조명 시스템과 최첨단 음향 시스템 사용으로 신랑과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천장에는 감각적이고 화려한 샹들리에 디자인이 접목되었으며 이 외에도 섬세한 디테일로 웨딩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차분한 블랙톤을 사용하여 화려하면서도 클래식함과 모던한 감각을 두루 갖춰 깨끗하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하늘이 열리는 5층 스카이가든홀은 영화 같은 웨딩 연출이 가능한 공간이다. 스카이가든홀은 내부 천장에 오픈돔 시스템이 도입되었으며 피날레 풍선이벤트가 가능하고 외부엔 야외 테라스 정원까지 갖춰 로맨틱한 웨딩 연출을 돕는다. 이는 도심 속에서도 탁 트인 야외웨딩이 가능하며 싱그러운 분위기를 느끼게 하고 화려한 컬러의 생화 장식으로 고급스러움까지 더했다.

더하여 간결하고 복잡하지 않은 동선으로 신부대기실, 폐백실 뿐만 아니라 연회장, 수유실, 편리한 주차시설 등 결혼식에 찾아오는 하객들까지 생각한 편의시설 구비로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였다. 

관계자는 “결혼식에 대해 로망을 갖고 있는 많은 신랑 신부님들을 위해 잊지 못할 추억과 함께 품격있는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원웨딩홀 더아리엘은 여유롭고 프라이빗한 나이트예식도 가능한 곳이다. 특히 고급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분위기 연출을 위한 완벽한 조명과 음향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신랑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드린다. 언제나 결혼식 및 각종 행사들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게끔 꾸준한 소통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예약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더아리엘 홈페이지와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