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25 (금)
책쓰기 브랜딩스쿨, 2020년 첫 저자강연회 성공적 마무리
상태바
책쓰기 브랜딩스쿨, 2020년 첫 저자강연회 성공적 마무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5: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8일 책쓰기브랜딩스쿨 저자강연회 현장 = 책쓰기브랜딩스쿨 제공
1월 8일 책쓰기브랜딩스쿨 저자강연회 현장 = 책쓰기브랜딩스쿨 제공

20년차 출판기획사 (주)엔터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책쓰기 강의 브랜드 책쓰기브랜딩스쿨이 지난 8일 2020년 첫 저자강연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전했다. 강남구민회관 2층 공연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약 400명의 인원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강연회는 저녁 6시30분부터 약 2시간30분간 스타 저자들의 특별한 강연으로 꾸며졌다. 첫 번째 강연을 맡은 <성과를 지배하는 바인더의 힘>의 저자 강규형 작가는 바인더와 독서를 통해 새로운 나를 설계하는 방법을 강의했다. 강 작가는 미리 준비한 바인더 형식의 교재를 참석자 전원에게 배포해 참석자들이 강연을 듣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했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오래가는 것들의 비밀> 이랑주 작가 '새로운 것을 만들려는 이들이 알아야 할 7가지 법칙'을 소개했다. 이 작가는 실전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새해를 맞이해 변화를 꿈꾸는 이들에게 새로운 인사이트를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강연자는 <여자를 위한 사장수업> 김영휴 작가였다. 김 작가는 '직면함으로 만나게 되는 새로운 나'라는 주제로 19년차 여성 CEO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마지막 강연 후에는 세 작가의 사인회와 사진 촬영이 이어지며 강연회의 감동을 이어갔다.

이번 저자강연회를 기획안 책쓰기브랜딩스쿨 양원근 대표는 "2020년에는 책을 읽고,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선한 영향력을 주고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 작가와 독자가 만날 수 있는 이런 자리를 주기적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책쓰기브랜딩스쿨 저자강연회와 관련된 소식은 '책쓰기브랜딩스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