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00 (토)
“마스슬립(MARS SLEEP)” 침대프레임 수작업 생산 중… 디자인과 성능도 뛰어나
상태바
“마스슬립(MARS SLEEP)” 침대프레임 수작업 생산 중… 디자인과 성능도 뛰어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5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대프레임추천을 통해서 침대와 매트리스 등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이 상당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그중에서도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들의 인기도가 상당하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휴식과 여가를 위해서도 가구의 다양한 면과 가치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추구가 반영된 결과다.

템퍼 등을 비롯하여 “마스슬립(MARS SLEEP)”이 그러한 브랜드 중 하나이다. 가격대성능비뿐만 아니라 성능 또한 만족도가 높고 좋아서 침대를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요즘 들어서 침대는 단순한 가구가 아니라 사람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해주고 편안한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없어서는 안 될 가구인데, 모션베드와 메모리폼매트리스가 만나면 가능하다.

마스슬립에서 나오는 침대프레임은 모두 가구디자이너의 손을 통해 디자인되어진 것들로, 디자인침대, 고급침대 등을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모든 제품이 하나하나 스토리를 가진 수제작으로 가성비 대비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타 브랜드 못지않은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모든 제품이 수작업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공장에서 만들어지는 똑같은 제품들에 질린 사람들이 알아보기에 좋은 브랜드이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하게 침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성능 면에서도 뒤지지 않도록 신경을 단단히 쓴 것이 엿보이는 제품들이 많다.

평상형침대나 원목침대 등 사람들이 많이 찾는 스타일의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그리고 가죽침대와 명품침대 등 사람들의 변화하는 소비패턴에 따라서 마스슬립은 다양하고 요구에 맞춘 제품을 내어놓기 위한 행보를 하고 있는 중이다.

또한 마스슬립의 모션베드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임산부나 노약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고, 편안한 자세를 할 수 있도록 해서 여가생활을 더욱 즐겁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몸의 구조를 생각한 디자인 덕에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마스슬립은 세계 1위의 전동침대 기술을 가진 리낙사의 장비를 사용하여 쉽게 고장나지 않고, 다른 브랜드의 제품들보다도 뛰어난 내구성 덕에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리모컨과 스마트폰으로 쉽게 모션베드의 각을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프레임은 독일의 퓨어브릭이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기 때문에 쉽게 오염되지 않으며, 오염물질이 묻더라도 금방 제거가 가능하다. 방수처리가 되어있고 스크래치에 강해 아이가 있거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도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브랜드이다. 색상도 그레이, 블루, 그린의 트렌디한 3색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가구를 준비하고 있다면 마스슬립의 모션배드와 메모리폼매트리스가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