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10 (금)
광주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2020년 신년맞이 방문상담 파격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광주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2020년 신년맞이 방문상담 파격할인 이벤트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4 13: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교육 전문 브랜드 광주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가 미용 분야로 진학 또는 취업을 준비하는 예비 수강생들을 위한 방문상담 파격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0년 미용국가자격증 취득을 앞두고 있거나 해당 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이들에겐 그동안 가지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하고 앞으로의 진로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며 할인된 수강료로 원하는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현재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는 MBC뷰티아카데미 광주지점은 이벤트를 통해 수강생에게 올바른 정보 전달은 물론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1:1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광주지역의 대표적인 미용학원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예비 뷰티인 양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광주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있어서 비싼 수강료가 진입장벽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에 보다 많은 뷰티 인재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자 방문상담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꿈을 향해 첫발을 내딛고자 본원을 찾는 모든 이들이 기량을 펼치며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비자평가 뷰티 전문 브랜드 1위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은 18년 전통의 MBC뷰티아카데미는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헤어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영등포, 동대문, 천호, 인천부평 등 전국 36개 캠퍼스를 운영하는 대규모 뷰티학원이자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매년 2만여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동계 패럴림픽 등 대규모 문화콘텐츠 행사 공식 메이크업&헤어를 총괄하며 풍부한 현장 경험을 수강생에게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 미용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며 명성이 해외까지 이어지고 있다.

 

광주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광주지점에서 진행하는 방문상담 이벤트 및 교육과정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