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1 02:30 (수)
포티넷, 아마존 웹 서비스 보안 강화 위한 ‘포티넷 동적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확장
상태바
포티넷, 아마존 웹 서비스 보안 강화 위한 ‘포티넷 동적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확장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01.13 16: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오늘, 아마존 웹 서비스(AWS)의 보안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포티넷 동적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최근 발표된 AWS 클라우드포메이션 서드-파티 리소스 제공업체 프레임워크와 자사의 포티게이트-VM을 통합했으며, 현재 AWS WAF(AWS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에 대한 새로운 포티넷 매니지드 룰셋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포티넷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은 아마존 가상사설클라우드(Amazon VPC) 잉그레스 라우팅 향상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통합을 통해 포티넷은 모든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하겠다는 비전을 지켜 나가고 있다.

기업들은 빠르게 클라우드를 채택하고 있다. 최근 (ISC)² 보고서에 의하면 기업들의 클라우드 전환이 가속화됨에 따라 사이버 보안 전문가들은 클라우드 보안과 관련하여 데이터 손실과 유출에 대해 가장 우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포티넷의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는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보안 제어 및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전체 인프라를 보호하고 데이터 손실 및 기타 위협과 같은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엔드-투-엔드 보안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AWS 기반의 광범위한 통합 보안 솔루션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추가 보안 계층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구축 시에 높은 유연성과 신뢰도를 지원한다.

존 매디슨(John Maddison) 포티넷 CMO는 “클라우드는 많은 비즈니스-크리티컬한 이점을 제공한다. 그러나 클라우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는 최적의 보안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기업들이 점점 더 많이 AWS를 활용함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의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협업은 기업들의 보안을 더욱 강화화면서 클라우드가 제공하는 모든 이점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