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50 (토)
한국수행능력연구소 국내 수행운전기사교육 진행
상태바
한국수행능력연구소 국내 수행운전기사교육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3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의 경우 특정한 일이 아니더라도 지속적으로 수행기사를 고용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운전 능력이 좋다고 해서 모두가 수행기사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닌, 그에 따른 매너나 업무실력을 보여야 하는 경우가 있다. 이를 위해 한국수행능력연구소에서는 직접 수행운전기사교육을 진행하여 차량 관리와 사고대응 능력들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강남구 선릉역에 위치한 한국수행능력연구소KADS는 수행기사이론, 실습 교육을 진행하는 곳이다. 국내에서 유일한 교육기관으로 VIP에게 특화된 운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이 탄탄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개별 테스트도 진행되고 있으며, 인증제도를 통해 전문 수행기사를 배출시키고 있다. 

그 중에서도 수행기사마다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차종별 특징에 맞는 운전과 주차실습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에 따른 교육이 세부적으로 나뉘어져 있다. 한국수행능력연구소에서는 G90, S350의 차량을 이용하여 실습을 진행하고 있어 실제 업무에 투입 시 안전한 주행을 이룰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수행능력연구소에서 진행하는 수행기사교육은 정기와 수시과정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론과 실습과정은 분리가 가능하다. 정기과정의 경우 매월 1,4주차 수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수시과정의 경우 일정 협의 후에 진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