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7 06:25 (화)
안랩, 고객 주도형 보안 전략 세미나 ‘안랩 ISF 스퀘어 2015’ 진행
상태바
안랩, 고객 주도형 보안 전략 세미나 ‘안랩 ISF 스퀘어 2015’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5.05.26 15: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행사로 6월 23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금융권 CISO 대상 세미나 진행
안랩(대표 권치중)은 지난 2009년부터 진행해오던 자사의 융합 보안 컨퍼런스 ‘안랩 ISF’를 올 6월부터 각 고객 별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한 최적화된 대응 전략을 제시하는 고객 주도형 보안전략 세미나 ‘안랩 ISF(Integrated Security Fair) Square 2015(이하, ISF 스퀘어 2015)’로 개편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기존 ISF행사에서 제공하던 전체적인 관점의 보안위협 트렌드와 솔루션 전시에서, 다양한 산업군에 속해 있는 고객의 특성에 맞춰 ‘맞춤형 보안 전략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개편의) 주요 골자이다.
 
안랩은 이를 위해 기존의 연 1회 대형행사 진행에서 다회 진행으로 바꾸고, 각 지역별/산업별로 세분화된 고객을 찾아가 고객 특성과 요구를 듣고, 이에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ISF 스퀘어 2015’의 첫 행사는 6월 23일 금융권 CISO를 대상으로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진행된다. 이 행사에서는 사물인터넷(IoT) 시대의 다양한 보안 위협과 대응 방안, APT(지능형 위협) 대응 전략과 최신 사례 등을 소개하고, 정보보호 최고 책임자의 역할에 대해 함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안랩 강석균 국내 사업 총괄 부문장은 "이번 개편이 (안랩이 올해 초 발표한 고객의 경험과 지성에서 나온 보안의 니즈에 해법을 제공한다는 고객주도형의) '생각하는 보안'이라는 경영방침 실천과정의 일환"이라며 “이번 ‘ISF 스퀘어 2015’ 행사가 각 산업별 담당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ISF 스퀘어 2015’는 고객 특성과 요구를 분석해, 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하는 ‘고객 주도형’ 행사로 바뀐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안랩은 이를 위해 기존 1회 행사 진행에서 다회 진행으로 바꾸어, 각 지역별/산업별로 세분화된 고객을 찾아가 고객 특성과 요구를 듣고, 이에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화된 파트너와 함께 고객 맞춤 전략을 소개하고, 온/오프라인 연계로 다양한 캠페인을 개최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