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20 (토)
패브릭소파 전문매장 ‘디바쎄’ 용인소파, 구미소파 브랜드런칭기념 특별행사 실시
상태바
패브릭소파 전문매장 ‘디바쎄’ 용인소파, 구미소파 브랜드런칭기념 특별행사 실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2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바쎄(DIBASE)’는 기본에 충실하고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컨셉트한 소파 전문점으로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친환경 패브릭소파 기술력과 디자인 노하우로 런칭한 브랜드 ‘디바쎄(DIBASE)’가 쇼룸 오픈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바쎄 소파는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원단으로 세계에서 탑 클래스로 인정받는 이스라엘 원단이 사용되었다. 럭셔리한 프리미엄 패브릭이라 다른 기능성 패브릭과 비교해봐도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물만으로 오염관리가 가능하여 인기가 많다. 고양이소파, 강아지소파로도 유명하다. 친환경패브릭 소재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색감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 할 수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카우치쇼파, 신혼쇼파, 디자인소파, 구미소파, 동탄소파 등 다양한 구성으로 프리미엄 패브릭쇼파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채로운 디바쎄 브랜드만의 컬러칩이 돋보이는 디자인소파로 신년맞이 거실인테리어에 변화를 적용해보는 것을 어떨까 한다”며 “할인율이 큰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전시장에서는 고객 개개인에게 1:1 맞춤 가구컨설팅 상담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일자형소파, 4인용소파, 카우치소파, 모듈형, 풀코너형으로 배치 및 구성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디바쎄 소파브랜드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용인가구단지 및 어정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인근에 위치한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부근에 위치한 쇼파전문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