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00 (일)
동탄가구단지 루헨, 쇼파4인용 침대매트리스 식탁6인용 입주가구 패키지및 혼수신혼가구세트 추천
상태바
동탄가구단지 루헨, 쇼파4인용 침대매트리스 식탁6인용 입주가구 패키지및 혼수신혼가구세트 추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11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파침대 매트리스식탁 전문브랜드로도 유명한 루헨퍼니처 수원동탄가구단지점 최근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필수 아이템으로 선정된 저상형패밀리침대와 퀸사이즈 프레임을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구입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입주및, 신혼가구패키지전을 마련한다. 

지난해에 이어 혼수 품목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템퍼와 씰리 등 유명수입명품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등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는 분당용인가구할이매장 루헨은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신혼부부가구로 적합한 구체적인 가구와 모델을 제시해 예비부부들의 혼수가구준비를 돕고 있다. 

최근 20대와 30대 젊은 예비신혼부부의 경우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용자가 늘면서 퀸사이즈 매트리스보다 라지킹사이즈나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두개를 적용한 트윈 모션베드 사용자가 늘고 침대를 잠만 자는 공간으로 활용하는 것이 아니라 문화생활을 즐기는 새로운 공간으로 사용하면서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에 루헨은 꾸준히 신상품을 새롭게 전시하고 실용적인 기능이 첨가된 자체제작 프레임을 선보이며 신혼부부를 위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오산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의 루헨의 직수입 판매하는 미국수입매트리스인 템퍼, 씰리, 스탠스엔포스터, 이스트맨하우스, 베드보스 등 수입침대는 기능성매트리스로 사용자 체중을 전체적으로 분산시켜 허리로 집중될 수 있는 체중에 무게를 분산시켜 최고의 숙면 환경을 제공하는 기능성 침대로 예비부부들의 큰 지지를 얻고 있다.

 루헨퍼니처의 관계자는 "내 몸의 꼭 맞는 수입매트리스와 퀸사이즈침대 프레임을 구매하기 위해선 각 브랜드와 모델의 품질과 가격대 그리고 내구성 등을 직접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어떤 브랜드의 제품이 자신의 수면자세와 체형, 생활습관, 사용하는 구체적인 용도에 적합한지를 고려해 구매를 결정해야하며 한가지 모델이나 브랜드만 보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 모델을 직접 체험 후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다." 조언했다.

한편 루헤은 국내 가구 공장에서 소비자 주문과 동시에 제작하고 출고 전 검수 작업, 배송과 설치 그리고 AS관리까지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곳으로 지난해 소비자 만족 우수브랜드로 평가받았다.

이번 신혼가구패키지할인전 및 루헨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동탄가구단지 직영점 전화문의로 확인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