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7 21:50 (월)
용산데이터복구샵, 신속하고 정확한 당일 복원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높아
상태바
용산데이터복구샵, 신속하고 정확한 당일 복원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도 높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9 18: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에는 전자기기의 발전과 함께 개인부터 기업까지 외장하드나 USB 메모리, SD카드 등의 저장장치 사용을 통해 데이터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편리한 휴대성과 대용량의 파일도 언제 어디서든 쉽게 옮길 수 있는 간단한 사용법으로 점차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지만, 그만큼 사용 중 실수나 시스템 오류로 인한 삭제, 충격에 의한 파손 등을 원인으로 내부에 저장되어 있던 데이터가 손실되는 상황 또한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이 때 데이터는 보이지 않는 영역으로 이동할 뿐 흔적은 남아 있기 때문에 해당 영역의 데이터 흔적을 찾아 복원하면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다.

데이터 손실 과정이 단순할 경우 일반 사용자도 무료 프로그램을 통해 데이터 복구를 할 수 있지만, 잘못된 사용법을 적용할 시에는 복구 업체에 맡겨도 복구는 불가능한 상황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먼저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될 상황인지 신중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 편, 외장하드수리 및 하드복구 전문업체 ‘용산데이터복구샵’은 빠른 점검 서비스와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어 단순과실은 물론 개인 및 기업의 정보보호와 비밀 복구 작업, 검찰 및 경찰, 군부대 등의 기관 업무 또한 담당하고 있다. 

2008년부터 현재까지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는 이곳은 4명의 전문 엔지니어가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치를 복원할 수 있는 시설 및 프로그램 갖춰 보다 전문적으로 빠르고 정확한 복원 업무를 통해 당일 데이터 복구 작업도 도와주고 있다. 더불어 만약 복구를 못했거나 안 하는 경우에는 비용을 일절 청구하지 않고 있다.

해당 관계자는 “바이러스, 악성코드, 기기의 오류 등 데이터 손실은 언제 발생할지 모르기 때문에 주기적인 데이터 백업을 통해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데이터관리의 중요성 또한 당부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이터 복원 전문업체 ‘용산데이터복구샵’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