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50 (금)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 경남지역 대규모 진주웨딩박람회 롯데하이마트 진주도동점에서 개최
상태바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 경남지역 대규모 진주웨딩박람회 롯데하이마트 진주도동점에서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9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하이마트 진주도동점에서 최대 규모의 진주웨딩박람회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가 1월 18일~19일 양일간 개최된다. 대규모로 진행되는 진주결혼박람회에서는 결혼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들에게 최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결혼준비부터 예식당일까지 전문적인 웨딩플래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진주웨딩박람회 웨딩&혼수브랜드가 참여하는 박람회로서 고퀄리티의 진주스드메와 진주웨딩홀, 진주허니문, 진주예물, 진주예복, 진주한복, 진주혼수가전 등의 다양한 웨딩품목들을 한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다.

웨딩컨설팅 고객만족도 1위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를 통하여 만족도 높은 예식을 준비할 수있으며 다채로운 사은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진주결혼박람회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방문사은품과 계약시 추가로 제공되는 계약사은품까지 준비되어있다.

진주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어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혼수상담스티커 모으기 이벤트로 혼수부스를 방문하여 진주한복, 진주예물, 진주예복, 진주허니문, 진주가전 등 상담만 받아도 다양한 선물들을 받아볼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 추첨을 통하여 바디프렌드 안마의자를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는 현장방문자대상 추첨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진주결혼박람회에서는 트렌디한 웨딩홀을 최다 제휴하고 있으며 일대일 상담을 통하여 예비부부에게 딱 맞춘 웨딩홀 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어 어려움없이 원하는 웨딩홀을 선정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는 유명 웨딩스튜디오와 최다 제휴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웨딩컨셉 촬영은 물론 혜택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10만원 상당의 믹스컨셉 업그레이드, 20P에서 24P 무료 업그레이드, 요트촬영+반려견동반촬영, 옥상촬영 S/V, 포토테이블 액자 3종, 한복&커플룩 개인의상 2벌 촬영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진주웨딩박람회에서는 진주예물, 진주예복, 진주한복, 진주혼수가전까지 박람회 스페셜 헤택을 제공받아 실속있는 결혼준비가 가능하다. 전문 웨딩플래너와 함께 결혼예산부터 예식 컨셉 등 예비부부에게 맞춤형 웨딩플래닝을 제공하는 박람회로 완성도 높은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아름다운웨딩&혼수박람회’의 자세한 내용과 사전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