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25 (토)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꿈을 향한 발돋움 돕는 대전청년취업카드로 시작할 수 있어”
상태바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꿈을 향한 발돋움 돕는 대전청년취업카드로 시작할 수 있어”
  • press
  • 승인 2020.01.09 09: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가 대전청년취업희망카드로 미용 분야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는 미용 분야를 꿈꾸고 취업을 준비하고 있지만 수강료, 재료비 의 비용 부담으로 망설이고 있는 청년들에게 대전청년취업희망카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희망카드는 미취업 청년들에게 구직 활동 및 생활 안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대전시의 지원 제도로 학원 수강료, 도서 구입비, 면접 활동비, 교통비, 식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4월부터 매월 1일-10일 중 상시 접수 가능하다.

대전미용학원이 안내하고 있는 취업희망카드 대상은 가구 기준 중위소득 150% 미만의 만 18세-34세 미취업자 중 구직활동 중에 있는 청년으로 대학교 및 대학원 졸업 학년에 해당되는 재·휴학생 또는 최종학교 졸업·자퇴 후 2년이 경과해야 한다. 지원 대상자로 선정될 시에는 6개월 간 월 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대전미용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제대로 된 교육을 받고 싶어 학원을 알아보다가 수강료와 재료비가 만만치 않아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돌아가는 학생들을 보면 마음이 아팠다. 이제는 포기하지 말고 청년취업희망카드를 통해 대전미용학원에서 자신의 꿈을 펼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방송국 제휴 미용학원인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는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대전에서 같은 자리를 10년 이상 지켜오며 입시전문학원, 취업전문학원의 타이틀을 얻었다. 대전미용학원 전문 강사진들은 10년 이상의 현장 경력을 가져 프로 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종합 뷰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대전미용학원 SBS아카데미뷰티스쿨은 1:1 상담을 진행해 입시, 취업, 창업 등의 목표를 세우고 맞춤형 커리큘럼과 진도로 교육을 실시한다. 뿐만 아니라 축제, 행사 등 다양한 현장실습이 가능하며 1년 중 미용대회에 가장 많이 참가하는 학원으로 행사 참여 및 수상 경력을 쌓아 경쟁자들에 비해 유리한 자격조건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대전청년취업희망카드는 홈페이지 자가 진단을 통해 신청 자격을 확인한 뒤 온라인 절차 진행 시 평가를 통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다. 또한 SBS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캠퍼스의 커리큘럼, 수강료 등 자세한 정보는 학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