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30 (금)
에세트시스템, 파일단위 DB 암호화 솔루션 국내 시장 공략
상태바
에세트시스템, 파일단위 DB 암호화 솔루션 국내 시장 공략
  • 길민권
  • 승인 2015.05.15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윈도우와 리눅스 서버 기반 DBMS, 파일 단위로 암호화 가능해”
에세트시스템(대표 이준호)은 암호화 솔루션 전문기업 호주 랜드트로닉스사의 파일단위 DB암호화 솔루션인 ‘DPM(Data Privacy Manager)’에 대해 지난달 한국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에 공급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DPM은 윈도우 및 리눅스(Linux) 서버 기반의 DBMS를 파일 단위로 암호화 할 수 있는 DB암호화 솔루션이다. DPM으로 데이터베이스를 암호화하면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수정이 없고, 데이터베이스 성능에 영향 없이 암호화 할 수 있다”며 또한 “중앙서버에서 키관리, 암복호화 및 접근통제에 대한 정책관리, 감사관리등을 지원하여 비허가자에 대한 접근통제와 복호화를 통제할 수 있고 암복호화 및 접근통제 현황을 감사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사업본부장인 정한삼 이사는 “윈도우, 리눅스 서버를 사용하는 데이터베이스는 중소규모 고객사에서 주로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고객사들은 개인정보보호법을 만족하기 위해서 데이터베이스를 암호화 해야 하지만 예산이 충분치 않아 도입을 미루거나 주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중소규모 병원, 기업, 공공기관 등에 전략적으로 판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