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45 (토)
그린코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주최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서 수여
상태바
그린코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주최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서 수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8 11: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사진제공: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화장품, 동물의약외품 OEM 전문기업 그린코스㈜가 중소벤처기업청에서 지정하는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인재육성에 힘써 기업 성과를 높이고 기업과 근로자들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우수한 기업으로 인정 받는 영예를 안았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서는 우수 인재 양성 분위기 조성, 중소기업에 대한 부정 인식 개선 등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인재에 대한 투자를 통해 수익성을 향상시키고 그 성과를 보상하여 근로자와 함께 성장해나가는 우수 기업들에게 수여된다. 또한 높은 경쟁률과 함께 종합적이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 되는 만큼 해당 지정서 수여는 의미가 깊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수여식은 지정서 수여와 더불어 소통간담회를 열어 주최 기관과 지정서 수여 기업들 모두 자유롭게 의견을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그린코스㈜]

그린코스㈜ 김용인 대표는 “앞으로도 자사 인력의 전문성 제고와 아낌없는 투자를 통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선보일 것” 이라고 밝혔고, “그린코스㈜ 직원들과 서로의 가치를 신뢰하며 양질의 근로환경을 조성하여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발전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코스㈜는 이외에도 △2018 일자리 우수기업 인증서 △2017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서 △2016 일자리 창출 유공 장관 표창 등을 수여 받으며 일자리 창출과 근로환경 개선 등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