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40 (토)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후 꼼꼼한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미유펫 애견샵 "관심 집중"
상태바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후 꼼꼼한 사후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미유펫 애견샵 "관심 집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8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후 꼼꼼한 사후관리를 진행하여 서울, 인천, 평택 등 전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신년 맞이 이벤트로 모든 견종, 묘종을 최대 85% 할인된 분양가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도 선보여 반려인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분양시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 묘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고 있어 분양 문의를 비롯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어 전국에서 환호를 받고 있는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실속있는 사후 보상관리, 합리적인 분양가로 반려인들을 돕고 있으며 특이한 견종을 원하는 애견인들을 위해 웰시코기, 스피츠,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 등 50여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품종을 보유하고 있는 부산애견샵 미유펫의 현재 수요가 높은 견종으로는 보스턴테리어, 저먼 셰퍼드 도그, 포메라니안 등이 있으며 인기있는 묘종으로는 터키쉬앙고라,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등이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다양한 견종, 묘종들을 상시 보유하고 있어 시흥, 광명, 영종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찾아주신다."며 "매달 다양한 할인 혜택과, 분양시 필수적으로 건강 검진을 진행하고 있어 가정견을 찾고 있는 반려인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투명한 분양시스템 및 철저한 사후관리를 진행하는 인천애견샵 미유펫은 분양 이후에도 전문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등 분야별 전문가의 도움으로 반려생활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진료, 분양 상담 등 다양한 시설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어 반려생활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통영, 밀양 등 경상남도 지역에서 방문객 및 문의 전화가 가장 많으며 먼 거리로 인해 입양에 불편함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체인점을 확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천애견샵 미유펫의 지점은 진주, 전주 등 전국에 위치하고 있으며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상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실속 있는 사후 보상관리, 합리적인 분양가로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은 2020 신년을 맞이하여 1일부터 말일까지 파격적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혜택과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에 대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 및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