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30 (금)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 설립 기념 가입비 특별우대 혜택 연장 진행
상태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 설립 기념 가입비 특별우대 혜택 연장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6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엔노블(대표 김옥근)에서 지난해 10월 그랜드 오픈한 제주지사의 오픈을 기념하여 적용했던 특별 우대 혜택을 오는 3월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엔노블은 서울 압구정에 본사를 두고, 부산지사를 함께 운영 중인 전국 단위 결혼정보회사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업계 최초의 제주지사 설립을 기념하여 진행한 특별우대 혜택이 좋은 반응을 얻어 3개월간 연장할 계획이다.

노블 결혼정보업체 중 최초의 제주지역 내 지사라 더욱 의미가 큰 엔노블 제주지사는 엔노블의 13년간의 서울본사 경영 노하우 및 8년간의 부산지사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수준 높고 차별화된 고품격 결혼정보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제주에 거주하며 지역 내 만남을 희망하는 제주도민에게 보다 폭넓고 다양한 만남의 장을 마련할 뿐만 아니라 전국적인 네트워킹을 토대로 서울 등 타지에서 생활하는 자녀를 둔 제주 부모님들의 자녀결혼 상담까지 도맡아 조력할 예정이다.

엔노블 김지현 지사장은 “네임밸류 결혼정보회사 중 최초의 제주지역 지사를 맡게 돼 영광이다”라고 말하며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주도 최고의, 나아가서는 국내 최고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로 더욱 입지를 다져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공항에서 약 5분 거리인 제주시 연동 갤럭시 연동빌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상류층성혼, 노블레스 성혼, VVIP성혼, 전문직성혼, 자녀 결혼 등 모든 자세한 내용은 직접 문의하여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