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2 05:55 (금)
안랩, ‘RSA 2015’ 참가…APT 대응에서 스마트폰 보안 등 소개
상태바
안랩, ‘RSA 2015’ 참가…APT 대응에서 스마트폰 보안 등 소개
  • 길민권
  • 승인 2015.04.18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별도 브리핑 센터에서 전 세계 보안 관계자 대상 보안 위협 트렌드 발표
안랩(대표 권치중)은 4월 20일부터 24일까지(현지 시각)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보안 컨퍼런스 ‘RSA 컨퍼런스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 RSA에 참가하는 안랩은 이번 컨퍼런스에서 ▲APT(Advanced Persistent Threat)와 같은 지능형 위협 대응 솔루션 ‘안랩 MDS’ ▲POS등 특수목적 시스템 전용 보안 솔루션 ‘안랩 EPS’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원스톱 보안 솔루션 ‘V3 Mobile Security(이하 V3모바일 시큐리티)’ 등 APT 대응에서 모바일까지 다양한 영역에 대한 보안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안랩은 부스에서 각 제품에 대한 실제 시연과 특장점 발표를 진행하는 한편, 별도로 마련된 브리핑센터에서 전 세계 보안 관계자를 대상으로 최신 지능형 보안 위협 트렌드와 ‘안랩 MDS’의 최신 분석 기술에 대한 상세한 발표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안랩 부스를 찾는 관계자들이 세계 최고수준의 보안 기능과 사생활 보호 기능을 한번에 제공하는 ‘V3 모바일 시큐리티’를 체험 해볼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안랩 권치중 CEO는 “올해로 4회째 RSA 컨퍼런스에 참가하는 안랩은 다양한 분야의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솔루션을 선보인다”이라며 “특히, 지속적으로 소개해 온 APT대응 솔루션인 ‘안랩 MDS’외에 세계 최상위권 수준의 ‘‘V3 모바일 시큐리티’, 특수목적 전용 보안 솔루션 ‘안랩 EPS’등을 글로벌 보안 관계자에게 소개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안랩은 이 밖에도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가트너가 주최하는 가트너 서밋,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안 컨퍼런스 RSA AP&J(Asia Pacific&Japan) 등 다양한 국제 행사에 참가해 활발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