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25 (토)
크린에이드, 2019년 상반기 우수매장 해외연수 성료
상태바
크린에이드, 2019년 상반기 우수매장 해외연수 성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6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 프랜차이즈 크린에이드가 2019년도 상반기 우수매장 해외연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3박 4일간 진행된 크린에이드 우수매장 해외연수는 2019년 상반기 매장평가 우수매장 및 본사 우수직원을 선정하여 진행됐다.

크린에이드 측은 “상반기 우수매장 해외연수 건은 및 본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참여도가 높고, 본사 방침을 잘 따르는 가맹점에 한하여 해외연수 매장으로 선정했다”며, “총 6개 가맹점 점주와 우수지사장, 본사 직원을 동행한 이번 크린에이드해외연수 장소는 겨울철 여행에 유리하고 치안이 좋기로 알려진 대만에서 진행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전반적인 여행 경비는 본사에서 지원하여 가맹점주 및 직원들이 여행지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우수매장에 대해 포상제도를 이어가고 있는 크린에이드는 해외연수 외에도 매장 운영 물품 및 포상금 지원 제도 등의 매장지원 시스템을 통해 가맹점과의 끊임없는 소통 및 상생을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크린에이드는 세탁편의점, 셀프빨래방, 세탁편의점과 셀프빨래방이 혼합된 형태의 멀티빨래방 등의 매장 창업이 가능하며, 세탁 프랜차이즈 최초로 전국망을 형성해 세탁창업을 고민하는 이들의 관심을 받는 중이다.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한 편리함은 물론, 대형 유통 및 특수상권 입점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크린에이드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