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55 (토)
인천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최대 70% 할인 진행
상태바
인천가구단지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 최대 70% 할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1.04 13: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시 서구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가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2층으로 구성된 500평 규모의 퍼시픽하우스는 원목가구를 비롯하여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소재의 가구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공장→소비자의 유통단계로 유통비를 절감하여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원목침대의 경우 별도의 스탠드가 필요없는 은은한 조명, 잠자리에 들면서 전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콘센트 및 USB 포트, 선반과 서랍형 수납공간이 추가된 실용적인 침대가 스테디셀러로 꼽히며, 천연 소재를 사용한 천연 대리석, 세라믹 식탁,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다양하게 비교해 볼 수 있다.

인천가구단지 퍼시픽하우스는 수도권 지역의 신규 아파트 공동구매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입주민들의 방문이 많은 가구할인매장으로 붙박이장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도 공동구매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이태리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프리미엄 소파도 다양하게 볼 수 있으며, 색상 변경 및 사이즈 맞춤 제작이 가능하여 만족도 높은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소파의 경우 독일 브랜드 딜란디스의 리클라이너 소파를 독점 수입하고 있어 국내에서는 퍼시픽하우스의 매장에서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1인 리클라이너 소파부터, 3인, 4인, 5~6인, 풀세트 등 다양한 구성과  오디오 기능, 컵홀더, 수납공간 등 실용적인 부분이 추가된 리클라이너 소파도 함께 전시되어 있다. 최근에는 기능성 원단과 이태리 천연 가죽으로 제작된 카우치형, 코너형 리클라이너 소파가 인기를 얻고 있다.

퍼시픽하우스 관계자는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품질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특히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전품목 50%할인과 함께 전시품의 경우 추가 2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장 방문 시 가구 전문가에게 1:1 상담을 통해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고, 모든 가구는 A/S 기간 1년과 품질보증기간 10년 관리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부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