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50 (토)
안랩, 총판 및 파트너 교육 워크샵 3회 진행
상태바
안랩, 총판 및 파트너 교육 워크샵 3회 진행
  • 길민권
  • 승인 2015.03.27 18: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보안 위협 정보와 대응방안 공유 및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소개
안랩(대표 권치중)이 총판 및 파트너 역량과 비즈니스 협력 강화를 위해, 교육 워크샵인 ‘안랩 파트너 베이스 업 트레이닝 데이 2015’를 총 3차(1차: 3월 27~28일, 2차: 4월 3~4일, 3차: 4월 10~11일)에 걸쳐 진행한다.
 
파트너 엔지니어를 초청해 진행되는 1차 워크샵에서는 안랩 교육서비스팀 전상수 부장이 ‘IoT(사물인터넷, Internet of Things)’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보안 위협을 살펴보고, 이에 대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최신 보안 위협에 따른 안랩의 다양한 솔루션 소개와 채널 기술 지원 방향도 소개한다.
 
안랩은 4월에 이어지는 2,3차 워크샵에는 엔지니어뿐만 아니라 파트너사의 영업 마케팅 담당자를 초청해, 최신보안 트렌드 공유 및 안랩 사업 전략 및 지원 프로그램 소개 등 파트너와 동반성장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안랩 권치중 대표는 “안랩은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안랩의 핵심 가치인 ‘고객만족’ 실천에 더욱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랩은 올해 초 공인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안랩 파트너 데이 2015’를 개최해 올 한해 파트너 지원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파트너사와의 비즈니스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