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0:20 (일)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 미세먼지 시즌 대비 정수기, 공기청정기렌탈 결합 시 8천원 요금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LG전자 공식인증점 베스트렌탈샵, 미세먼지 시즌 대비 정수기, 공기청정기렌탈 결합 시 8천원 요금 할인 프로모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30 11: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정수기렌탈, LG공기청정기렌탈이 가능한 LG전자 온라인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은 신규모델 공기청정기 펫이 런칭되어 펫의 배변냄새와 털을 집중 청정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독점하고 있다.

엘지정수기렌탈은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매니저가 방문하여 정수기 전용 세척 기기로 고온살균, 대포물살 세척, 내부까지 관리하는 인사이트 케어 등의 케어서비스를 3개월마다 한번씩 진행한다. 6개월마다 한 번씩 필터 교체, 매년 직수관 무상교체 서비스를 진행하여 철저한 위생 관리 서비스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엘지 퓨리케어정수기 신규 모델 상하좌우 정수기는 냉온정수기렌탈 (WD503AS, WD503AP, WD503AW) / 냉정수기렌탈 (WD303AP, WD303AS, WD303AW) 은 출수구를 위아래로 조절이 가능한 슬림업-다운과 좌우 180도 회전이 가능한 슬림 스윙의 장점을 상하좌우 정수기로 결합한 LG정수기 신제품으로 화이트, 샤이니 로즈, 메탈 실버 3가지 색상 중 원하는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LG퓨리케어정수기렌탈은 세븐트랩 필터 시스템이 적용되어 카드뮴, 알루미늄, 납,철, 동, 비소, 수은 등등 7대 중금속과 박테리아와 미세입자와 물에서 나는 악취를 제거한다. 3단계 복합필터는 유해물질 31종, 0.4μm 크기의 미세플라스틱, 과불화 화합물을 깨끗이 제거한다. 또한 몸에 좋은 미네랄은 그대로 통과시켜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마시는 것이 가능하다.

공기청정기가 가정, 사무실 등 실내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우수한 성능으로 주목 가전은 바로 엘지공기청정기렌탈이다. 탑재된 13등급의 헤파필터가 알러지 유발 물질, 새집증후군 원인물질, 포름알데히드, 생활 냄새를 비롯하여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 물질을 걸러내며 초미세먼지, 극초미세먼지까지 감지해 360도 모든 방향에서 공기를 청정한다.

LG스타일러렌탈은 매일 입는 옷을 매일 씻어 입어 청결하게 관리하는 것이 가능한 신개념 의류관리기이다. 외부에서 옷에 묻어 실내로 유입되는 꽃가루, 머리카락, 큰먼지, 미세먼지 등 옷에 묻어있을 수 있는 이물질들을 분당 200회 이상 움직이는 무빙행어가 옷을 털어내고, 100도 트루 스팀이 옷을 99% 살균한다.

LG식기세척기렌탈은 특허받은 100도 트루스팀과 토네이도 세척날개 54개가 식품에 남은 음식물, 유해 세균을 제거한다. 인버터 DD모터가 전기료를 절감하여 1회 사용 당 93원정도로 저렴하며 이에 2중 소음차단재가 더해져 저소음 작동까지 구현했다. 자동 문열림 기능은 스팀으로 가열된 식기에 데일 염려 없이 안전한 온도가 되면 자동으로 문이 열려 그릇을 꺼낼 수 있으며 식기세척기 하단부에 물이 고이지 않는다.

베스트렌탈샵의 엘지안마의자렌탈은 스트레칭 모드, 무중력 모드, 자동, 휴식, 심야, 수동모드, 활력모드 등 세분화된 안마모드로 상황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안마를 받을 수 있게 한 제품이다. LG안마의자렌탈 오션그레이 색상 런칭 기념으로 해당 모델 (BM401RGR) 은 3개월 렌탈료 할인 이벤트가 있다.

더욱 새로운 성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LG건조기렌탈은 히트펌프 저온제습방식으로 기존 세탁기에 있던 건조기능과는 달리 옷감 손상이 적다. 새로워진 ALL NEW 트롬 건조기는 등록, 설치, 배송비가 모두 면제될 뿐만 아니라 콘덴서, 듀얼 인버터 컴프레서, 모터가 10년간 무상 보증되어 고장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인덕션렌탈은 렌탈료 할인 10개월이 적용된다. 전용 용기가 필요하고 화력이 강한 인덕션, 다양한 용기 이용이 가능한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병합된 모델이 있어 여러 제품 중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독일 SCHOTT 사의 다이아몬드 컷팅 기술이 상판 사이 이물질 끼임을 방지한다. 전기레인지렌탈, 엘지인덕션렌탈 케어솔루션 서비스로 약 17만원 상당의 상판 무상 교체를 받아볼 수 있다.

엘지전자렌탈 공식인증몰인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정수기렌탈을 비롯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1+1+1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콕스타 에어프라이어, 쿠첸 밥솥, 전자레인지, 로봇청소기, 비데 등을 비롯한 200여종의 생활가전 사은품 중에 원하는 선물을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LG정수기렌탈과 비롯한 프로모션, LG전자렌탈, 정수기공기청정기렌탈, 미세먼지공기청정기순위, 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과 관련한 모든 문의사항은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 을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문의를 할 수 있다. 홈페이지 내 대표번호,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홈페이지 내 실시간 상담 팝업 등 1:1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