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7:05 (토)
류현진 토론토 이적한 '2020 메이져리그', 미리 승부예측 가능한 '인플레이 게임'
상태바
류현진 토론토 이적한 '2020 메이져리그', 미리 승부예측 가능한 '인플레이 게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 중인 류현진(32)이 미국 서부의 대도시 로스엔젤레스를 연고지로 둔 LA 다저스를 떠나 북미 동부 지역에 위치한 캐나다 프렌차이즈 토론토 블루제이스로 4년 8000만 달러의 계약으로 이적했다. 토론토는 한때 오승환가 몸담았던 팀이기에 한국인에게도 낯설지가 않다.

스포츠승부예측 사이트인 인플레이 게임에도 내년 류현진 선수의 메이저리그 토론토 이적을 맞이해 ‘2020 메이져리그’ 승부예측을 미리 해보려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인플레이 게임에서는 류현진 선수 및 손흥민 선수 등 우리나라 선수들의 스포츠 승부를 예측해볼 수 있다. 종목은 농구, 축구, 미식 축구, 테니스 등 다양하다. 롤을 포함한 6가지의 E-Sports에도 종목 베팅이 가능하다. 올해 초 업데이트를 통해 LOL,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콜오브듀티, 이외에도 카운터 스트라이크, 도타2까지 6개의 e-sports 종목을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특히 다른 업체에서 지원하지 않는 승무패+언더/오버 조합 베팅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맞고, 포커, 바둑이 등 웹보드게임도 운영 중으로 웹보드 게임은 자체 마일리지인 ‘루비’를 통해 즐길 수 있다. 게임을 통해 얻은 루비는 루비마켓에서 실용적인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인플레이 게임은 게임물 관리 위원회에서 공식 승인한 합법 스포츠게임 사이트다. 

한 관계자는 “국내 합법 스포츠게임으로 스포츠배팅 문화정착에 큰 역할을 하였다고 평가 받고 있다”며 “스포츠동아가 주최한 브랜드 대상에서 스포츠 승부 예측 게임 부문 2019 신뢰만족도에서 좋은 순위로 브랜드 대상 수상해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