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24 20:30 (목)
친환경 유아식기 브랜드 유이앤루이, 제주 600평 규모 복합 쇼핑몰 ‘리틀 아이보리’ 입점
상태바
친환경 유아식기 브랜드 유이앤루이, 제주 600평 규모 복합 쇼핑몰 ‘리틀 아이보리’ 입점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6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엔이티인터내셔날]
[사진 : 엔이티인터내셔날]

유아식기 브랜드 유이앤루이가 제주 복합 쇼핑몰 리틀 아이보리(Little Ivory)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리틀 아이보리는 제주 뉴월드마트 화북점 4층에 위치해 키즈카페, 어린이 완구, 고감도 셀렉트 샵이 한공간에 구성된 600평 규모 복합 쇼핑몰이다. 유이앤루이는 제주 리틀아이보리 매장 입점을 통해 친환경 코코넛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기 브랜드로서의 소비자와의 접점을 점차 늘려나갈 계획이다. 

[사진 : 리틀 아이보리]
[사진 : 리틀 아이보리]

유이앤루이가 입점한 리틀 아이보리 매장에서는 이유식 초기부터 사용하기 알맞은 ‘BABY’라인과 어린이부터 사용하기 편리한 ‘KID’라인으로 나눠 천사식판, 흡착유아식판, 유아컵, 수저포크세트, 흡착볼, 젓가락 등 유이앤루이 유아식기 및 유아용품 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들은 모두 국내에서 친환경 코코넛 원료와 관련해 기능성 플라스틱 첨가제를 개발하는 기업인 테코플러스(TECO PLUS)와 기술제휴를 맺어 USDA, BPA-Free, 로하스 등 세계 각국에서 취득한 인증 등을 통해 제품력을 검증 받은 받았다.

유이앤루이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유이앤루이 제품을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접점을 많이 형성할 것”이라고전했다.

한편, 유이앤루이는 최근 베트남, 홍콩 등 해외 프랜차이즈 업체에도 입점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국내.외 유아식기 시장에 진출해 친환경 코코넛 유아식기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