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50 (토)
루헨쇼파, 성탄절 전매장 영업 및 100만원대 통가죽패브릭소파, 6인용이태리세라믹식탁 의자세트 기획
상태바
루헨쇼파, 성탄절 전매장 영업 및 100만원대 통가죽패브릭소파, 6인용이태리세라믹식탁 의자세트 기획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5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공장에서 핸드메이드 공정을 거친 고품질의 통가죽쇼파를 선보이며 가죽소파 전문브랜드로 이름을 알린 루헨퍼니처, 100만원대 천연통가죽소파 출시를 기념해 전시가구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4~6인용 이태리 직수입 세라믹식탁과 의자세트 기획전도 함께 마련했다.

루헨퍼니처의 소파는 색감과 촉감이 뛰어나고 스티칭 포인트, 천연원목과의 믹스매칭 등의 디테일을 더해 트렌디한 디자인가구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하이텐션폼을 내장해 꺼짐 현상을 최소화함과 동시에 도톰한 볼륨감을 연출해 심미성을 높인 가구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이태리에서 통가죽을 직수입해 자체공장에서 디자인, 제작하는 한편 창고형 직영 할인매장에서 직접 판매해 해 고품질의 합리적인 가격의 가죽소파를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뛰어난 내구성과 방수기능은 물론 관리가 쉬운 이지클린 소재의 이태리정품(샤무드,파샤) 독일(바르,블랙라벨), 라누고, H2O소재의 신소재패브릭 소파를 선보였는데 샤무드이지클린 쇼파는 가죽같은 질감에 자연스럽고 다양한 색감이 특징이며 내구성이 좋고 오염관리가 용이해 오염이 걱정 되었던 아이들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가정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2019년 한해동안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새롭게 선보인 루헨퍼니처의 100% 이태리세라믹 식탁은 고압과 고열을 이용해 가공한 세라믹 상판을 사용한 식탁으로 얼룩이 생기지 않고 칼이나 포트 같은 날카로운 물건으로도 흡집이 나지 않아 오래 시간을 사용해도 처음 느낌 그대로의 느낌을 유지할 수 있어 고급스러운 심플한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유명 백화점 대비 최대40% 가까운 할인율을 보이고 있어 많은 분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루헨퍼니처 전국 직영점에서 100만원대 가죽소파는 물론 일자형, 코너형, 카우치형, 리클라이너 기능이 추가된 다양한 제품의 소파를 체험해 볼 수 있다."며 "4~6인용 세라믹식탁을 1인 또는 벤치의자와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상품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루헨퍼니처의 일산파주, 인천시흥, 송파하남, 수원동탄, 김해부산가구거리 매장은 이달 성탄절 전직영점 정상 운영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운영되며, 전시상품 할인은 제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므로 각 지점별로 문의 후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