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40 (월)
필핀유학, 필리핀어학연수 ‘ALL KILL PRICE’ 최저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필핀유학, 필리핀어학연수 ‘ALL KILL PRICE’ 최저가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4 14: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기관인 ‘필핀유학’ 에서, 10주년을 맞아 세부, 바기오, 클락, 바콜로드, 일로일로 등 필리핀어학원 대상으로 ‘ALL KILL PRICE’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필핀유학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말이 필요 없는 대박 찬스다. 비용이 너무 저렴하다 보니, 타 국가로 연수 계획을 세웠거나, 그 동안 비용에 부담을 느꼈던 학생들에게 희소식이라 할 수 있다.

이번 대상에 포함되는 필리핀어학원은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어학원을 중심으로 각 어학원당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최저가 비용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이다.

해당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필핀유학’ 폼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선호하는 어학원을 선택한 후 양식에 맞게 견적요청 하면 친절한 상담 및 프로모션 비용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필리핀어학원 선택도 매우 중요하다. 요즘 학생들은 스파르타, 세미스파르타 형식의 강도 높은 학습량이 많은 어학원을 선호한다.

지역별로 살펴보면, 스파르타 연수로 유명한 바기오에는 베씨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등이 있으며, 강도 높은 수업으로 아침부터 밤까지 많은 학생들이 영어향상을 위해 하루 10시간 이상 영어학습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바기오에서 필리핀 최초로 미국인과 1:1 수업을 할 수 있는 미국식 스파르타 이에듀 어학원도 있다.

휴양지로 잘 알려진 세부에도 역시 스파르타, 세미스파르타 어학원이 대세다. 하루 10~12시간의 수업량을 자랑하는 세부 cg어학원, ev어학원, smeag어학원 그리고 맨투맨 수업이 하루 7시간인 셀라어학원 등이 대표적인 어학원이다.

필핀유학 대표 김은수 원장의 말을 빌리자면, 단기간에 영어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그룹수업 보단 소그룹 수업으로, 소그룹 수업보단 스피킹에 가장 유리한 맨투맨 수업을 많이 하길 권장하고 있다.

필핀유학 에서는 겨울시즌에 맞춰 필리핀 주니어, 공무원어학연수, 필리핀 어학연수, 가족연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문의 사항은 ‘필핀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