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10 (월)
리데이트, 대한민국 연애시장을 확장시키다
상태바
리데이트, 대한민국 연애시장을 확장시키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4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클립아트 코리아
사진 출처: 클립아트 코리아

많은 사람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사랑과 연애. 그리고 이별. 그 안에서 만들어지는 수많은 갈등들은 현대인들의 삶에 많은 영향을 준다. 많은 사람들의 이별과 사랑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의 만족과 해결방향성을 제시해주는 리데이트는 행복한 연애 가치관과 사랑하는 이와 좀 더 올바른 연애와 그 연애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문제들을 풀수있는 솔루션들을 데이터화 시켜서 재정립하고 있다. 

합리적인 이성관과 감정을 조절하는 방법, 그리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을 하는 자세를 내담자의 행복의 기준으로 행복한 가치관들을 교육하고 전파하고 있다. 상담을 받았던 내담자들의 만족도는 굉장히 높은 편이다.

한번 리데이트 상담 서비스를 받은 고객의 재결제율 또한 굉장히 높은 편으로 타회사와는 다른 방식이 고객의 재방문율이 상당히 높은편이는 차별화된 그들만의 전략이다. 

일회성 상담이 아닌, 내담자와 상담자간에 쌓인 유대감으로 진행되는 모든 상담들은 내담자, 즉 고객의 입장에서 높은 신뢰와 친밀감으로 현재 고객의 상황에 맞는 솔루션들을 제공해준다. 

추상적인 방법론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잃는 회사들이 많아지는 사랑과 이별 업계에서 내담자들에게 한줄기 빛이 되고 있는 리데이트는 최근 사업의 확장영역을 더 늘려나가고 있다. 리데이트의 관계자는 "최근 신입직원 교육과 올바른 연애가치관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연구중이다. 

사람과 사람 간에 갈등속에서 피어나는 모든 문제들을 우리는 올바르게 푸는 방식으로 좀 더 마음이 아프신 내담자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 우리를 찾아주시는 사람들에게 그리고 상담량이 많아 보다 더 많은 분들을 구해내지 못한다는 아쉬움에 저희도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재육성 또한 마찬가지다. 

좋은인재를 뽑아서 좋은상담사로 육성할 수 있는 시스템 또한 개발중이기에 모든 직원들이 힘을 내서 노력하고 있다. 저희에게 기대해주시는것만큼 좀 더 좋은 결과와 과정들로 저희를 믿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보답하고 싶다." 라고 전했다. 현재 연애와 사랑이라는 연애업계에 보다 행복한 가치관으로 내담자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그들은 전했다. 앞으로 이들의 행보가 많은 이들에게 한줄기 빛과 소금이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