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30 (금)
인천연희직업전문학교 2020학년도 고교위탁 교육과정 오리엔테이션 개최
상태바
인천연희직업전문학교 2020학년도 고교위탁 교육과정 오리엔테이션 개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4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지하철 서구청역 앞에 위치한 인천연희직업전문학교는 지난14일 일반고등학교 대상 특화과정 고교위탁교육과정 - 일반고(인문계) 진학 후 진로를 변경함에 따라 진학을 위한 정규과정이 아닌 직업능력개발교육을 희망하는 3학년 학생에게 적성, 흥미에 맞는 직업능력개발교육 기회를 부여하는 과정 -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인천연희직업전문학교에서 개최되었으며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오리엔테이션은 1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인천연희직업전문학교 소개와 전공(3D프린트를 활용한 제품(드론)디자인, 시각디자인, 웹디자인, 영상편집)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고, 2부에서는 쇼미더머니에 출현했던 먼치맨이 고교위탁교육을 하는 고등학교2학년(예비3학년) 학생들에게 고등학교 시절을 소개하며 너희들의 인생은 직진만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학생들과 딱딱해와 직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천연희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동아리 지원, 스펙을 쌓아 취업할 수 있도록 실무에 필요한 전문지식(포트폴리오 제작)과 기술 교육, 취업지원 및 연계에 힘쓰고 있는 명품 교육기관” 이라고 말했다.

인천연희직업전문학교는 1996년 인천연희직업전문학원으로 설립된 이후 25년간 컴퓨터(IT) 교육을 해왔으며, 상위 1%에 해당하는 최우수훈련기관으로 4차산업 분야교육기관으로서 우수성을 검증받은 곳이다.

오리엔테이션에는 인천을 비롯 김포, 고양, 강화도, 서울, 부천 소재 고등학교 학생들이 찾아와 명문 직업훈련교육기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으며, 인천연희직업전문학교 검색 후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고교위탁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