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50 (일)
한국형 에어비앤비 ‘플랜비앤비’ 모바일 앱 론칭
상태바
한국형 에어비앤비 ‘플랜비앤비’ 모바일 앱 론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1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계획은 인터넷으로 손품 팔기부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인터넷으로 다양한 정보를 접하며 스스로 숙박, 항공 및 여행 경로까지 준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자유여행은 내가 원하는 코스만을 내가 원하는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다.

그러나 막상 현지에 도착했을 때 생각했던 것과 달라 피해를 보는 경우도 적지 않은 가운데 실패 없는 자유여행, 신뢰할 수 있는 여행을 위한 한국형 에어비앤비 ‘플랜비앤비’가 론칭했다.

플랜비앤비는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찾는 여행, 비즈니스를 위한 출장, 요즘 인기인 해외에서 한달살기, 가족여행, 친구여행, 골프여행 및 다양한 종류의 여행 형태에 맞춰 단기일정이나, 장기일정에서도 마치 내집처럼 지내다 올 수 있는 베트남 현지의 최고급 아파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하는 시스템이다. 더 나아가 아직 준비 중인 현지투어와 교육연계 프로그램, 픽업샌딩, 기사투어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뢰도를 바탕으로 하는 플랜비앤비는 한국 본사는 물론 베트남 지사까지 모두 한국인 직원, 한국어가 가능한 베트남 현지 직원으로 구성돼 여행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다 빠른 최적화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플렌비앤비는 오는 12월 31일 홈페이지 오픈과 모바일 앱 출시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이미 사전 문의와 예약으로 많은 여행자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오픈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플랜비앤비 관계자는 최근 몇 년 사이 인기가 급부상한 베트남 여행지 중에서도 호치민을 중심으로 시작하여 점차 베트남 전 지역에 많은 고급 숙소들을 관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호치민여행 및 호치민숙박에 관련된 여행 어플의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플랜비앤비 홈페이지 또는 플랜비앤비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오픈채팅 및 대표번호로 상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