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50 (일)
[내방꾸미기] 신혼가구 배치하기…"실내공기정화식물로 인테리어를"
상태바
[내방꾸미기] 신혼가구 배치하기…"실내공기정화식물로 인테리어를"
  • 유희선 기자
  • 승인 2019.12.20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픽사베이)

일생을 같이 할 사람과 지내는 포근한 신혼집.

둘만의 공간을 가진 신혼집 인테리어가 통상의 인테리어 보다 소중하게 느끼기 때문에 세심하게 신경쓰게 된다.

그렇지만 신혼부부들은 대개 신혼집 꾸미기가 처음이라뭐부터 진행하고 어떤 모양 또는 방법으로 꾸밀지 막막해하곤 한다.

신혼 가구를 준비한 다음 공간을 만들기도 버겁지만, 공간을 구한 뒤 그 공간을 꾸미는 것도 까다로울 것이다.

이에 밋밋함을 없애고 신혼집의 환경을 한 단계 더 살릴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인테리어 할 때 조명이 가장 중요하다.

공간 및 조명에 따라서 부부가 원하는 신혼집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조명은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공간을 환하게 밝혀주면서 분위기를 그림같이 만들어내는 멋진 인테리어 소품이다.

대부분의 경우 전체 조명과 직접 조명을 활용해 신혼집을 밝게 만들고 있지만 최근에는 간접조명으로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가 부쩍 많아지고 있다.

따뜻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에 공간에 생명력을 불어 넣어 부분조명의 경우 원하는 곳을 더 밝게 비추고 따뜻하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에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부부 취향에 맞는 디자인의 부분조명이 집안의 인테리어 소품이 될 수 있다.
▲(출처=픽사베이)

신혼집에 가면 신랑 신부의 낭만적인이고 예쁜 결혼 사진을 내세우고 있는 것은 멋드러진 '웨딩액자'일 것이다.

자짓 허전해 보일 수 있는 벽면에 다양한 디자인의 액자로 포인트를 부여해 분위기를 한층 높일 수 있고 침대 위 혹은 거실 선반 위에 올려 효율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하지만보통의 신혼집보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완성적인 신혼집을 만들고자 한다면 리듬감 있는 그림 액자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사이좋은 커플이 나오는 그림과 같이 신혼집에 어울릴만한 그림 작품들은 웨딩 사진보다 매력적인 인테리어로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