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55 (월)
넥서스 코인의 기술, $1의 Buy-Back 옵션을 500% 수익으로 실현
상태바
넥서스 코인의 기술, $1의 Buy-Back 옵션을 500% 수익으로 실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0 14: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서스 코인의 기술, $1의 Buy-Back 옵션을 500% 수익으로 실현
넥서스 코인의 기술, $1의 Buy-Back 옵션을 500% 수익으로 실현

넥서스는 쇼핑 거래에서 넥서스 토큰에 대한 자체 구매자 수요를 창출하는 커뮤니티 공동 기술을 발표했다. 넥서스는 투자자들이 구입한 넥서스 토큰을 1달러에 넥서스를 되팔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넥서스 토큰은 보너스와 함께 0.20달러 미만으로 판매되며, 500% 이상의 바이백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넥서스 CEO인 Wood는 "상인들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기꺼이 돈을 지불한다. 상인들은 투자자들로부터 넥서스 기술을 통해 넥서스 토큰을 1달러의 보장된 최저가로 구입 할수있으며 넥서스 토큰은 투기 시장의 변덕스러운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말했다.

넥서스 토큰은 넥서스 리워드(Nexus Rewards)의 내부 통화로 커뮤니티들이 중요한 사회적 목적에 자금을 지원하고, 지역 상인들이 새로운 고객들을 얻고 유지하도록 돕고, 구매자들에게 공유된 무료 쇼핑 달러로 보상하는 기술이다.

추가로 Wood 대표는 "모든 쇼핑 거래는 넥서스 토큰에 대한 구매자의 수요를 창출한다. 예를 들어, 만약 어떤 상인이 100달러의 구매에 대해 10%의 리워드를 한다면, 넥서스 상인은 10달러 상당의 넥서스 토큰을 각각 투자자들로부터 최소한 1달러의 가격으로 구입하여, 쇼핑객에게 잠재적인 수 천명의 넥서스 상인들에게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무료 쇼핑 달러로 준다.“고 덧붙였다. 

넥서스 지역 상인은 판매가 끝날 때까지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으며 지불할 때 자신의 가격을 지정한다. 가맹점은 전혀 위험이 없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어서 새로운 고객들을 자신의 이익 마진에 맞는 가격으로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다.

넥서스 지역 자선 단체는 중요한 사회 사업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매주 은행 계좌에 자금을 넣고 있다. 자선 단체는 물건을 사거나 팔 필요가 없으며, 단지 지역 사회를 지지 하면 된다.

자선단체는 일반 회원들의 관계를 독특하게 활용할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의 회원들의 쇼핑 거래, 회원들에게 소개된 친구와 가족, 그리고 소개된 친구들에 대한 자금 지원을 무한정 받는다. 각 쇼핑객들은 넥서스 리워드로 추천을 위한 무료 쇼핑 달러를 지불하게 된다.

자금 모금은 쇼핑객이 있는 한 영원히 자동으로 계속 진행된다. 유기적으로 성장하는 쇼핑객 네트워크는 수천 개의 추천 수준으로 확장 될 수 있으며, 넥서스 자선 단체는 전체 구매자 네트워크에서 무한대로 돈을 벌 수 있다.

넥서스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은 생산 준비가 완료되고 시장에서 테스트되었으며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 넥서스 경영진은 과거 수백만 달러 규모의 기업을 성공적으로 구축 한 미국 기업 출신의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임원들이다.

넥서스는 투자자에게 자선 단체를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넥서스 토큰 판매로 최소 500 %의 수익을 얻을수 있으며, 첫 투자자에게 바이백 옵션을 제공한다. 

프로비트 거래소에서 넥서스 토큰세일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