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2:00 (금)
니트보풀제거 ‘라이풀 보풀제거기’, 세탁소 보풀제거기 구입 시 한정수량 50% 할인 적용
상태바
니트보풀제거 ‘라이풀 보풀제거기’, 세탁소 보풀제거기 구입 시 한정수량 50% 할인 적용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0 14: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 포근한 니트의 계절이 돌아왔다. 따듯한 소재로 만들어진 니트는 철저히 관리하지 않으면 오래도록 입을 수 없다. 특히 니트 위에 일어난 보풀은 그때 그때 제거해주지 않으면 점점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세탁소 보풀제거기나 가정용 보풀제거기를 사용해 니트보풀제거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집안의 모든것 다룸에서 겨울철 필수 아이템 세탁소 보풀제거기 ‘라이풀 보풀제거기’ 한정수량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5천원 상당의 여분 추가 칼날을 증정하고 포토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라이풀 보풀제거기는 몇 번 사용하면 성능이 떨어지는 일반 보풀제거기의 단점을 고려해 6중 코팅칼날을 적용함으로써 뛰어난 절삭력을 확보했다. 이와 더불어 의류에 가해지는 손상을 최소화하고 의류를 착용하고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직경 65mm 다양한 크기의 보호망을 사용했다.

고성능 모터 장착으로 1단계 기준 5800RPM, 2단계 기준 6800RPM 수준의 고속 회전 모터 성능을 구현했다. 실제로 보풀을 제거할 수 있는 용량을 늘려 한번에 최대 약 2벌까지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보풀 통의 경우 작은 사이즈의 물 배출구가 적용돼 있어 관리가 편리하다.

세탁소 보풀제거기 라이풀 보풀제거기는 선 길이로 인한 불편함을 덜기 위해 무선을 채택했다. USB 케이블 연결을 통해 충전 가능하며 완충까지 약 3시간 소요, 최대 2시간 30분 사용할 수 있다. 소비전력 9W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 250g 무게로 사용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성능과 더불어 안전성까지 확보했다. 국내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KC안전인증, 배터리안전인증, 전자파안전인증 등을 취득했으며 사용 후 불만족 시 7일 내 환불을 보장한다.

다룸 관계자는 “겨울이 시작되면서 니트보풀제거 방법, 세탁소 보풀제거기, 보풀제거기 추천 제품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따라 다룸에서는 라이풀 보풀제거기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밖에 다양한 혜택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집안의 모든것 다룸’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