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1:45 (일)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 지축역 DMC에코자이 및 센트럴푸르지오 공동구매 특가
상태바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바로크소파’ 지축역 DMC에코자이 및 센트럴푸르지오 공동구매 특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20 09: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덕롯데캐슬베네루체, 이편한세상독산더타워, 광명태영데시앙, 고덕아르테온 등 수도권 대단지 아파트들의 신규 입주를 예정하고 있는데다 올해를 넘기지 않고 저렴한 가구구매 기회를 찾고자 하는 이들이 여러 가구전문업체들을 찾고 있는 가운데,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에 입점한 ‘바로크소파’가 DMC에코자이 및 센트럴푸르지오 예비입주자를 위한 공동구매 특가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바로크소파’의 이번 공동구매 특가는 입주가구 장만 시 주로 구매되는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원목가구 등 주로 브랜드가구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으로, 품목에 따른 상이한 할인율을 적용하며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 구매를 원하는 이들에게 저렴한 가구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때문에 북한산두산위브, 힐스테이트 암사, 인천논현푸르지오, 인덕아이파크 등에서도 단체로 방문이 진행되고 있기도 하다.

대상 가구도 다양한 브랜드가구들을 준비해 쇼파나 거실장, 테이블 등 집에 꼭 필요한 가구들만 묶어서 판매하는 패키지 판매와 샤무드 쇼파, 아쿠아소파, 우드슬랩테이블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 및 북유럽가구에 대해서도 할인이 적용된다. 김포가구단지나 파주운정가구단지 등을 경유한 후 비교 구매를 하기 좋은 조건이기도 하다.

바로크소파 관계자는 “공동구매 대상 아파트 단지는 물론 지축역 한림풀에버, 김포한강신도시호반베르디움6차, 김포캐슬앤파밀리에시티, 고양향동지구중흥s클래스 등의 서울 경기권 아파트 입주자들의 단체방문도 늘고 있어 단지별 공동구매 혜택도 꾸준히 준비하고 있다”며 “금번 특가핀매는 입주가구 준비 시 가구싸게파는곳을 이용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