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9:45 (월)
라이프로 로봇청소기,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가전부문 수상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라이프로 로봇청소기,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가전부문 수상기념 프로모션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9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프로가 지난 달 19일 열린 '2019년 한국소비자평가' 시상식에서 로봇청소기 가전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를 선정하기 때문에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고, 자사 브랜드의 우수함을 알릴 수 있는 기회이다.

단후이의 새로운 이름인 라이프이노베이션 주식회사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라는 뜻 깊은 수상을 기념하며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로봇청소기 RX5, RX9 모델을 대상으로 인터넷 최저가로 진행해 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며, 포토평&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풍성한 사은품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신제품 RX5의 물걸레 특화 모드의 경우 청소기가 전진, 후진동작을 반복하기 때문에 사람이 손으로 걸레질을 하는 듯한 동선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라이프로' 관계자는 “라이프로는 국내 브랜드로서의 강점을 살리는 곳이다."라며, “빠른 피드백은 물론, 본사 직영의 A/S를 진행해 안심할 수 있으며, 보다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라이프로 로봇청소기는 온라인 및 TV 홈쇼핑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한국생산기술연구원과 파트너 계약을 맺어 생활에 편리함을 주는 생활가전을 개발 중에 있다. 또한, 다양한 지능형 생활가전을 생산하며, 단순 반복되는 가사노동 시간을 줄이고, 고객에게 더 나은 삶의 질적 향상을 주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라이프로 제품 정보 및 다양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