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6 07:10 (목)
WTC행복한국제결혼, 브랜드 만족도 1위 영예
상태바
WTC행복한국제결혼, 브랜드 만족도 1위 영예
  • 우진영 기자
  • 승인 2019.12.17 12: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TC행복한국제결혼'이 우수한 성혼율을 바탕으로 신뢰도 높은 국제결혼정보기업 타이틀을 획득하였다.

WTC행복한국제결혼은 최근 서울 강남 역삼동 소재 삼정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인증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서비스(국제결혼정보) 부문 1위에 당당히 선정되며 브랜드 가치를 공식 입증하였다.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는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BUSINESS)가 주최를,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을 맡은 시상식이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의 실질적인 만족도를 평가하고 해당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는 자리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특히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기회의 장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주)떠블유티씨의 국제결혼 중개 브랜드 WTC행복한국제결혼은 정직,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특히 획기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 이미지 쇄신에 기여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WTC행복한국제결혼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현지 국가 직영 운영 방식을 가장 먼저 꼽을 수 있다. 실제로 미국, 러시아,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우즈베키스탄, 우크라이나, 키르기스스탄 등의 현지 기업과 업무 제휴를 체결해 높은 성혼율을 기록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영상통화(Videotelephony) 시스템을 전면에 내세워 안전하고 신뢰 높은 국제결혼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여한다.

둘째로 국제결혼중개업 관리에 의거한 법률 및 시행령, 시행규칙, 여성가족부 권고사항 등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국제결혼 부부의 안정적인 한국 생활 정착을 위해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결혼 이후에도 꾸준히 상담 및 대화를 이어가며 부부 만족도 높여주는 것이 포인트다.

WTC행복한국제결혼 관계자는 "차별화된 사전매칭 서비스와 고객 1:1 전담 관리 서비스 등을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정직한 국제결혼 중개 업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