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35 (금)
보메트릭, 맥아피 시큐리티 이노베이션 파트너 프로그램 합류
상태바
보메트릭, 맥아피 시큐리티 이노베이션 파트너 프로그램 합류
  • 길민권
  • 승인 2015.01.14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아피 고객 위해 데이터베이스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규정 준수 지원
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이 맥아피 시큐리티 이노베이션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에 세일즈 협력 파트너로 합류하고, 맥아피 데이터베이스 액티비티 모니터링 및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니저와의 통합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보메트릭 솔루션은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맥아피 데이터센터 시큐리티 스위트에서 제공되는 보호 기능을 확대하고,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니저의 가시성, 내부자 위협 감지 및 감사 리포팅 성능을 향상시키게 된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저장 데이터 암호화, 권한을 지닌 사용자 접근 제어 및 인증 받거나 인증 받지 않은 파일 접근에 대한 감사 추적을 기록하는 보안 인텔리전스 로그 기능을 지원한다. 이러한 추가적인 제어를 통해 기업은 데이터 유출에 대한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면서 컴플라이언스 및 관련 규제를 준수할 수 있다.
 
이번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맥아피 데이터센터 시큐리티 스위트와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의 결합으로 데이터베이스 환경 내 정보 보호뿐 아니라 파일 시스템 및 볼륨 레벨까지 보호 기능을 확대한 더욱 완벽하고, 포괄적인 솔루션이 탄생하게 됐다.
 
또한, 보메트릭의 파일 단위 암호화, 정책 기반 접근 제어, 권한을 지닌 사용자 보호 및 향상된 파일 단위 접근 감사 로그(access audit logs)를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위한 데이터센터 시큐리티 스위트 내 민감한 데이터 감지, 데이터베이스 사용자의 남용 보호 및 SQL 주입공격 보호를 위한 역량이 향상됐다. 특히 보메트릭의 파일 단위 접근 감사 로그는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니저와 함께 APT 및 내부자 남용에 대한 감지 능력을 강화시킨다.
 
애드 배리 맥아피 인텔 시큐리티 부문 글로벌 테크놀로지 얼라이언스 담당 부사장은 “보메트릭이 맥아피의 세일즈 협력 파트너로 합류함으로써 양사의 돈독한 관계와 솔루션 통합을 통해 저장 데이터 암호화, 키 관리, 권한 있는 사용자 접근 제어 기능을 추가하고 맥아피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니저의 분석에 사용 가능한 정보를 향상시킬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데이터베이스 및 파일 시스템에 저장된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맥아피 SIA는 보안 업계 최고의 기술 기반 파트너 프로그램으로서 기존 고객들의 투자 가치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통합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한다. 또한 통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이 가시성을 향상시키고, 문제 해결 시간을 극적으로 감소시키는 동시에, 전반적인 운영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맥아피 SIA 세일즈 협력 프로그램의 파트너들은 맥아피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완하고, 맥아피의 세일즈 부서 및 채널들이 기업 고객들에게 더욱 완벽한 보안 솔루션을 보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앨런 캐슬러 보메트릭 최고경영자는 “보메트릭이 세일즈 협력 파트너로 선정되며 맥아피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게 돼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얻게 될 맥아피와의 호환성과 비즈니스 용이성은 양사 고객들에게 큰 이점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장성협 기자 shjang@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